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네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megaspor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아이고~~~~ sochul님~~~~ 언제나 힘을 주시는 댓글로 저를 방방 뛰게 만들어주시더니 저.... 지금은 하늘에 올라가 있어요... ㅋㅋㅋㅋㅋ 부족한 글을 이렇게 아름답게 포장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어디다 몸을 둘지 몰라서 우선 하늘에 올라와 있어요~ㅋㅋㅋ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있으련지...ㅎㅎ 몇몇분이 소철님의 소개로 블로그를 찾아와주셨다고 해서 들어와봤는데 제가 네번째 신규작가로 선정되었군요....!!!!!! 너무나 너무나 저에게 큰 영광입니다!!!!!인생을 살면서 힘이 되는 더 좋은 글로 보답하는 수밖에는 없겠지요~~~~~~!!!!! sochul님~ 감사 또 감사 드립니다!!!!! (//∇//)\

Sort:  

너무나 당연한 일인데 이렇게 감사하다 말씀해주시니 제가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아무쪼록 더 많은 분들이 멋진 @megaspore님을 팔로우 하셔서 정말 좋은 글이 많이 읽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