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섯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kimsungmin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edited)

DQmPprYSTZ95m4hN3YgjJtMQbJEXje8n2T1U428rZJScEgM_1680x8400.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열여섯번째 New writer로 선정한 분은 바로 @kimsungmin님 입니다.


Studio_20170802_013316.png


말씀드리지 않아도
@kimsungmin님의 댓글을 받아본 사람은 알고 있습니다.
댓글봇의 느낌이 아닌 사람냄새 풀풀나는 성민님의 댓글은 그 자체로 받는이에게 힘이 됩니다.
아마도 성민님의 댓글을 아직 한 번도 받지 못한 분은 계시겠지만
한 번만 받아본 분은 없으실것 같네요. ^^
게다가 이제 대댓글 문화를 아예 정착시키시려고 작정하신듯 합니다.
대댓글은 글쓴이에게 진심으로 다가서지 않는한 절대 쉽지않은 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소통의 의미로 당연한듯이 하고 계시네요. ^^
그리고 얼마전

Studio_20170802_013435.png

@inhigh님으로부터 받으셨다는 대문을 올리시며 '관우의 신의'에 대해 포스팅 하셨던 글을 보며
성민님만의 댓글 근원지를 보게 된 듯 함에 정말 기뻤습니다.
사람이 사람에 대해 느끼는 점은 어느정도 비슷하리라 생각합니다.
많은분들 또한 저와 같은 생각이실거라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kimsungmin님을 열여섯번째 SI 대상자로 선정함이 자랑스럽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작가 @kimsungmin님과 교류하여
더욱 아름다운 kr 커뮤니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선정자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 이 글에 지급되는 수익금 전액은 선정된 작가에게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추가사항

  • @bree1042님의 SI소개글 보상액 전송하였습니다
  •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을 통해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대문 이미지가 오렌지색인 경우 해당 글 보상액 수익은 100% 다른 분에게 지급함을 의미합니다
  •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SI 선정자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오해 없으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몇 자 첨언합니다
SI신규작가 대상자는... 맞습니다. 제 이름의 이니셜로 저 혼자 하는짓 입니다
kr 커뮤니티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어보고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하는 짓이니
'왜 나는 선정하지 않냐', '니가 뭔데 선정하냐' 이런 말씀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 스팀달러로 사비털어 혼자하는 일로 제 맘 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Sochul님, 먼저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06:30분기상 비가많이 옵니다. 아이를 학교에 데려다주고 돌아와,
아침식사를 하면서 폰을 꺼내듭니다. 지갑알람.. 뭘까?? 바로
Sochul님의 sinadp 대상자 선정100sbd ... 허걱~ 내가 선정???
집 컴은 수리중으로 핸폰으로 감사의 인사를 하기에는 버겁겠다 싶어
오피스로 바로 직행 지금 자리에 앉았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에게 이렇듯 거액의 상금을 주시니 얼떨떨한 기분입니다.
제가 생각한 신념대로 할 수 있을 때 까지 해 보겠습니다.
많은 응원의 댓글도 저에게 너무 크나큰 행복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Sochul님과 응원해 주시는 많은 스팀잇 가족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kimsungmin 님의 댓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ㅎㅎ

아이고 inhigh님, 대문작업해 주시느라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도 대문 볼 때 마다 inhigh님 생각이 나더군요. ㅎㅎ 이러면 안되는뎅~~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아! 혹시 대문 업데이트 원한다고 하셨는데 어떤 부분인가요? 그 댓글을 방금봤습니다 ㅠ

아 네 ㅎㅎ 간혼 무섭다고 농담을 하시는 부분이 있으셔서요 ㅋㅋ
술상을 한번 같이 붙이는게 어떠시냐고 하셔서 생각해 본겁니다.
근데 관운장님께서 좀 격이 떨어지는게 아닌가 싶어서 적용안해도
될 듯 합니다 ㅋㅋ 가능하다면 스팀잇 마크가 좀 더 확실하게 눈에
뛰었음 하는 생각은 있네요.
어깨 마크가 좀 흐린것 같아 좀 더 찐하게 했음 좋겠구요.
창 끝이 좀 더 스팀잇 로그에 가깝게 한줄 더 그려주시면 어떨까
하는데 inhigh님께서 결정해서 해 주시면 감사할 듯 합니다.
염치없이 또 업그레이드를 부탁드리네요 ㅎㅎ

아 ㅋㅋ 그럼 술상은 빼고 나머지 요소들을 넣어서 오늘 내로 3일 전에 작성한 kimsungmin님 대문포스팅에 추가하여 수정하겠습니다ㅎ

아 네 ㅎㅎ 시간되실때 편하게 염치 불구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inhigh님 복받으실겁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수정 후 올렸습니다!

음.. 더 빨리 선정해드리고 싶었는데요.
저의 게으름이 문제였었던거죠 ^^
그간 나름 생각의 시간을 갖느라..
실은 집주인께 혼나니라 ㅋ~

잡설은 그만하고
저는 나름 꼬~옥 받아야 할 만한 분에게 드리려고 하기에 당연한 선정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SI reward를 시작하고 가장 기분이 좋은때가
바로 글을 올리고나서 받으실 만한 분에게 주었다는
댓글이 이어질 때 입니다. ^^

제 돈쓰면서도 욕먹는 많은 사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겐 잘 했다는 칭찬을 하여주시니 이 또한 큰 기쁨입니다.
개인적으로 돈은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어머님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지금도 산소에 제가 놓은 꽃이 아닌 다른 꽃과함께
어머님으로부터 장학금을 받아 학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는 분들의 감사편지를 보면서 가장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이
제가 배운 가장 큰 가르침이라 생각하며

미약하나마 스팀잇을 통해 나눔의 행위를 할 수 있도록
훌륭하게 스티밍 하고계신 성민님과 이 글에 함께하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 네 정말 Sochul님의 나눔에는 그만한 큰 이유가 있으셨군요.
정말 가슴이 뭉킁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저도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어머님에 대한 그리움이 더 쌓여가고 있습니다.
오늘 저에게 해주신 소중한 말씀 오래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에게 특별한 날로 기억되도록 해 주신 것에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들 드립니다.
앞으로 더 기쁜일이 많이많이 생기시길 기원하겠습니다.

sochul님 선정에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성민님 앞으로도 많은 소통했으면 합니다!

넵~ 앞으로도 즐거운 소통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열심히 하시는 만큼 역시 다들 알아봐주시는군요 ㅎㅎ

louispark님 항상 감사합니다. 제 마음 알죠?? ㅎㅎ

완전 축하합니다. 댓글왕님~!~!~!

네 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sochul님께 감사드리며 @kimsungmin님 대왕 축하드립니다. ヾ(o゚ω゚o)ノ゙

hwan100님 여기서 또 뵙네요.. Sochul님 글에 도배를 하게 되서 정말 죄송하지만,
한분 한분 인사를 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 또 글을 남깁니다 ㅎㅎ
항상 실천하는 행동해 주셔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kimsungmin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수고해주신 @sochul 님한테도 박수를 드립니다!

Kim066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정말 훌륭하신작가분이시죠. 저도 동감합니다^^

안녕하세요 Realgr님, 과찬이십니다~~ 저보다 훌륭한 분들은 스팀잇에 많으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칭찬 감사히 받겠습니다.

@kimsungmin 님 축하드립니다!! 역시 받을 분들은 꼭 다 받으시는군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 파수꾼 Marginshort님이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쑥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목할만한 성과 @sochul. . 내 게시물을 방문하고 투표 하시겠습니까?

역시 소철님 안목은 탁월하십니다! @kimsungmin 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Get-cheaper님 축하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 소통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kimsungmin 님께서 신규작가로 선정이 되셨다는 소식이
저에게는 너무나 반갑고 기쁘네요 ^_^

이번 포스팅을 계기로 김성민님께서 더 흥하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성민님 축하드립니다!!!!

^_^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님, 이렇게 자기일처럼 기뻐해 주셔도 되시는 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 너무 기쁜날이라 말씀처럼 흥이 넘치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kimsungmin님 축하드립니다 🎉🎉🎉대댓글왕 잘어울리는 별명같은데요 ㅎㅎ

안녕하세요 iieeiieeii님, 항상 재미있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