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열아홉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segyepark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꼬옥요~ 세계님
가늘고 길게가는 한이 있더라도 말이죠 ^^

저 또한 돈 아까운거 안답니다.
그래서 나름 반드시 받아야만 할 분들에게 드리고 싶기에 나름의 선정에 고심고심 한답니다~

그런데..
@kmlee님 댓글을 보니 6월파가 가장 많았다는..
Si가 늘어갈수록 가장 강력한 Si대상자가 나왔던 달로 선정되지 않을까 싶은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말이죠 ㅎㅎ

제가 드리는 것이지만 축하드립니다~~

Sort:  

그러고 보니 저도 이번 6월에 가입했답니다. 6월에 뭔가가 있었나요? ㅎㅎ

정작 대부분의 고래들은 여러 방면으로 최대한 뉴비들이 잘 정착할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오늘 숨쉰이야기'에 등장하는 분들 중 으뜸이시라고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얼마나 귀한 보상인지 너무 잘 알기에 지켜보기만 하면서도 항상 깊은 감사를 드리고 있었습니다. 그 귀한 자리 한켠에 제가 선정되다니 마냥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우연치고는 6월파가 가장 많다니 저도 깜놀했습니다 ㅎㅎ 군대 동기처럼 왠지 든든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철님. 항상 행복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