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9th SI신규작가 대상자는 @beatblu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참! 두가지 전달해드릴 사항이..

한가지는 곧 마니쥬님께서 작가펜 제작으로 인해 어떠한 방식으로든 빗블루님께 연락드릴거고요 ^^

다른 한가지는 SI선정작가 전통상
해당 글은 리스팀하시어 축하의 댓글 주시는 분들께
답글 보내주심이 아름다울 것이라 ㅎㅎ

Sort:  

네~ 안그래도 며칠전에 마니가 이상한 말을 한마디 했던데, 전혀 무슨 말인지 몰랐거든요~ 근데, 그게 복선일줄이야~ ㅎㅎ 리스팀은 했고, 댓글로 축하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려야죠~~ ^*

우와~~~
빛블루님에게
빛이~~ 그것도 아주 눈부신 빛이 내려쬐는 순간입니다!

박수~~~~~~~~~~~~~!!!!!

축하드립니다 ^^

ㅎㅎ 빛블루가 @sochul 님 덕분에 간접조명으로 빛을 냅니다. 앞으로 작지만 큰 긍정의 마음으로 더 좋은 빛을 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해요~ 우리 @hjk96 님~~

꺄아~ 드디어♥ 빛블루님 경하드리옵니다!!
man12u 여기로 카톡주세요~
저한테 조사 좀 받으셔야겠습니다 :-)
이상한 말 대잔치ㅋㅋㅋㅋㅋ

기꺼이 조사해 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986.52
ETH 2406.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