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W SI PROJECT 시행안내

in #sinadp6 years ago

저는 @kyslmate 님을 추천합니다~!!
SI 작가가 이미, 당연히 되셨어야 마땅할 탄탄한 글솜씨의 작가님이신데 소철님이 그간 안뽑아주셔서 제가 다 서운했습니다ㅋㅋㅋㅋ
(아예 쉬셨기에 참았...?ㅎㅎㅎ)
최근 동화의 재해석에서도 내용을 재해석 하신 것이 1등으로 뽑히신 걸로 알고 있어요!♡

p.s 스팀잇 작가님들 중에서는 @tata1 아빠 다음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할거라는 아빠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Sort:  

Hi @manizu!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sochul!

@sochul wrote lately about: Have No Power. Feel free to follow @sochul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ㅋㅋ 마니쥬님의 추천글에도 tip! 1.0 을..
이틀간 열어놓은 추천의 시간은 마니쥬님을 마지막으로 하고..
40th SI 작가선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저 또한 쏠메님의 펜으로 오늘밤.. 다시 찾아뵈러 가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96.66
ETH 3235.9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