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스팀 콘테스트] 제2회 나는 코노 가수다!! 총 상금 100스팀!! 쇼!미!더!스!팀!달!라! 를 시작합니다!!

in #busy5 years ago (edited)


showmethesbd.png

쇼미더스팀달라!! 시작합니다.




힘들게 드로잉해서 뽀샵해준 @imrahelk 님 아가리또 고자이마스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지난 1탄 참가자 여러분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어느덧 씽스팀의 나는 코노 가수다 2탄!!

쇼미더스팀달라 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느 익명의 천사분께서!!

200스팀을 지원해주셨습니다!!!!!

두근두근 하죠??!! (3탄은 롹이에여 속닥속닥)

각설하고

여러분

맘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drop the beat!!


_참가방법

-참여기간: 2018-11-07 ~ 2018-11-14 까지!
-리스팀 필수!! 보팅은 알아서 하시고! 디클릭은 사랑이쥬? ㅋ
-코인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녹화합니다. (집에서 녹음도 상관없어요)
-스팀잇 포스팅에 올립니다. 태그는 #showmethesbd, #singsteem 필수!!
-이 콘테스트 공지 포스팅에 댓글로 본인 참가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세요.!(필수!)
-꼭 코인노래방 아니여도 되니 주변에 코노없다고 울지마세염! 녹음도 환영!
-이번부턴 1곡만 심사합니당+_+ (심사위원들이 힘들어하셔염 ㅠㅠ)


_상금은?

  • 1등 50스팀
  • 2등 30스팀
  • 3등 10스팀
  • 4등 7스팀
  • 5등 3스팀
  • 특별상 스팀몬스터 골드카드 10장!! (홀뎀 사장님께서 후원해주셨어염~ 사랑해여~~)
    image.png

_심사위원님들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특급 오디션을 통해서 선발된 엄청난 드립의 최강자 3분을 힘겹게 모셨습니다.... 처음부터 힘을 많이 줘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1탄이 흥하면 2탄이 망한다고 누군가가 그러더라구욤 ㅋㅋ 그래서 제대로 말아먹어보자 라는 마인드로 막 즐겨보렵니다!! ㅎㅎ)

1빠 쇼미더스팀달라 네이밍의 저작권자!! (굽신굽신) 1탄에서 다양한 뼈때리는 심사평으로 많은 참가자들을 우울증에 빠지게 해서 다들 심리상담을 받고 있게 만든 장본인!! @imrahelk

이번에 각오가 아주 남다르십니다. 우울증으로 안끝날지도 모르니 마음 단단히 먹구 참가해주세여~~~(제발 참가해주세여....ㅈㅅㅈㅅ)

1탄 참가자들에게 심사위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드립을 찰지게 때리구 다니셔서 삼고초려 끝에 강제로 초빙하게 되었습니다!!!!!(참가도 강제롴ㅋ) 바로 찰진 드립의 소유자 거미쏘울을 지니신(본인 의견) @jeank 님!!!

뼈 맞을 참가자만 참가하라고 하는데 (제발 참가해주세요 ㅠㅠㅠ)

스팀잇계의 공인된 윤덕!! 남자임에도 1탄에 윤덕을 발휘해주신 원피스 짤이 본인 PC에 2TB는 저장되었을 것 같은 덕후중에 상덕후!! 스팀잇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 !! @maikuraki 님!!

심사를 하실 때 심장이 고무줄마냥 늘었다 줄었다 혈액순환이 잘되게 할꺼라는 남다른 포부를 보여주셨어염~~ (그러니 참가좀...)


주최자의 선창이 이번에도 빠질 수 없죠!!

지난번에 다들 열광을(평가...ㅠㅠㅠ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정말이에요!!!!

많이 절었으니 그냥 그러려니 하구 봐주세여 ㅠㅠ


추.가.로.

후원두 추가로 주실 수 있는 분들은 사양하지 않고 받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세여~~(잘먹겠습니다!!)

1탄 참가자들의 씽스팀 보러 가즈아

우리 @anpigon 개발 이사님이 만들어주셨어염~ >.<

_후원사(한 번 후원사는 영원한 후원사!!)

@wonsama 사장님의 막퍼주는 홀뎀도 꼭 참가하세여~ 괜히 이오스 이상한 도박같은거 해서 망하지 마시고 안전하게 갑시다~!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kyeongah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43] "콕션" 스팀잇 석고방향제 낙찰자와 44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newbijohn 님~ 당첨 축하드려요. ^^부럽. 뉴.뉴
저는 다음 기회에 당첨될게요. ㅎㅎ

차마 클릭을 못했어요. 아침이라.
기분 안좋아질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
밝은 낮에 들어볼게요.

풀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으엌 ㅋㅋㅋㅋ 청력은 소중하니까여 ㅋㅋㅋㅋ

기분 안좋아질 것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로 뼈때리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는 보자......

실력은 있지만 주사위 재수가 오지게 없어서 등수에 들지 못한 분께 5수달~(심사위원 점수만으로 최고점인 분..!!)

오지고지리게 보통의 삶을 산 그대에게 5수달~(심사위원 + 주사위 합의 평균이 50에 가까운분..!! )

운이라곤 지지리 없어 슬퍼하는 그대에게 5수달~(주사위 합이 가장 낮은 분..!!)

심사위원의 합이 최저점이어서 서글퍼 하는 그대는 실력을 키우시길...!! ㅋㅋ

이체는 낮에 해드릴게요 ㅋㅋ
동점 나오면 노나드셈..!!

으엌!! 감사합니당+_+ 유용하게 저의 살을 찌우는데 잘 쓰겠습니다 ㅋㅋㅋ

의 랩이군요

무서운 랩핑 잘듣고갑니다.

네, ㅋㅋ 제가 BYC입니다! ㅋㅋㅋ

저 영상을 클릭 할까 말까 1시간째 고민즁 >.<

고민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금이 엄청 늘었네요.
나코다 흥해랏~! ㅋㅋㅋ

네네!! 엄청난 후원자분께서 잘되길 기원하며 보내주셨어염 ^^

누군지 알고싶은데 거래소에서 송금해서 누군지 알 수가 없네요.ㅋ
앞으로는 후원 포스팅도 올려서 나코다 후원 받으세요ㅋㅋ

ㅎㅎㅎ 후원에 자꾸 기대다보면...나중엔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어서염 ㅋㅋㅋ 최대한 작게작게 ㅋㅋ

2회도 성황리에 치뤄지길..
나.코.가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해주실꺼죵?+_+

참가해야징 ㅎㅎ 리스팀합니다

오오~~~ 기다리구 있겠습니다~~+_+ 후후후후후

오오오 @bji1203님 기다리고 있겠습니닷

ㅋㅋㅋㅋ뭐 불러야할지 고민대네요 >.<

2탄 강제참여자 소환술!! ㅋㅋㅋ

@tkhol @ghdcks10 @crew.bee @eternalight @ddllddll

흐흐흐~ 감솨합니당+_+

으앗 완전 참가해야죠 !!! ㅋㅋㅋㅋㅋㅋ 코노가 존재하는한 계속해서 참여하겠습니다. ^^

크~~이래서 3탄까지는 가야겠구염 ㅎㅎㅎ

follow eternal
wanna eternal
저 부르셨어요???ㅎㅎㅎ

저는 3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singsteem forever~!

허허...롹을 위해 목을 풀고 계시는군염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선창까짘ㅋㅋㅋㅋ

피긔피긔 참여 궈궈~~~~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94.38
ETH 3148.1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