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의식의 흐름대로 써보는 일상 이야기:)

in #kr6 years ago

1212.jpg

나는 면역력이 썩 좋지 못한 편이라 환절기 마다 컨디션이 매우 최악일 경우가 많은데, 특히 매년 가을에서의 겨울이 초 절정인 경우가 많다.

올해는 왼쪽 가운데 손가락에 엄청 큰 물집이 생겼는데 여느때와 다르게 손이 팅팅 붓고 아파서 참다참다 병원에 갔더니 물집이 아니라 손톱 옆 까실래기를 잘못 건드리면 생기는 염증이어따... 주사 맞는걸 싫어해서 혹시 맞으라고 하면 안맞아야지! 하고 다짐하고 갔는데 주사바늘로 쨌댜.... 다행히도 치료후 지금은 다 아물어서 새살이 돋았다.



양가 한박스씩 드리고 우리 한박스 먹으려고 우리집 양반이 아는 지인한테 귤을 세박스 샀는데, 두박스가 엉망진창으로 왔다. 택배 기사 아저씨가 환불요청 하라길래 여차저차 했는데 잘 안되서 아는 지인이 미안하다고 다시 보내 준다 그랬는데.. 3박스가 왔다. 그래서 귤이 총 6박스가 생겼다.

일단 한박스씩 드리고, 상태가 좀 그런거는 쨈을 만들고, 만나는 사람마다 한봉지씩 줬더니 드!디!어! 두박스가 남아따^^



기분이 우울할땐 우울한 노래를 듣는게 좋다. 우연찮게 들은 노래인데 좋아서 기억나는 가사만 가지고 누구 노래인지 열심히 찾았는데 엑소 노래였다. 멤버가 몇명인지 누구인지는 잘모르지만 노래는 좋으므로 킵해두었다. 오늘밤은 이거다!

오늘은 그만 불을 꺼줘..

Sort: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6 :11/5 ~ 11/11> 11/11(일)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웩~"입니다.

... epitt925 girina79 trexlow dufresne tkhol parkname matildah imrahelkmonarija620 won0s yongsam heonbros dazzlingmango hodolbak
<...

무사히 치료되어서 다행이네요

귤 상자 6박스 다양하게 활용해도 2박스가 남아있는데
과연 어떻게 처리할지;;

저도 님처럼 우울할때는 우울한 노래를 듣네요
왜이렇게 끌리는지 ㅋ

눈에는 눈 이에는이 여서 그런걸까요?ㅎㅎ
좋은노래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너도 늙었구나 엑소가 몇명인지 누구인지 모르는거보니...ㅋㅋㅋ
왜 우울해!!!!???
가을타???

아주 모르는건 아니그든????
그럼 너는 방탄소년단 알아???난 다 알거든!???!
난 지민이 제일 좋아하거든?????????

E1BF5E1D-CAB3-4CEF-9D8B-02BB325BE659.png

됐고 마동석 형님이 너 찾앜ㅋㅋㅋㅋ

귤 6 박스....
저도 지인들이 지역 특산품 판매하면 구매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저럴때는 매우 곤란해요 ㅠ

본의 아니게 귤부자가 되어서ㅠㅜ
지인 구매의 나름의 장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7 :11/12 ~ 11/18> 11/12(월)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웩~"입니다.

...odhello innovit kindbreeze ccodron illluck epitt925 kungdel imrahelkdufresne parkname
운동하기 챌린지 #17 모집공고★[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항상 부지런하신 라헬심사위원님
내가 라헬님 리스펙-

그래도 찌니찌님의 심사평을 따라갈수 엄서효...
제가 리스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