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the SBD] 인썸니아로 두번째 출사표를 던집니다

in #showmethesbd6 years ago (edited)

8ED5AB58-2E2D-4B52-9519-CE5F87022435.jpeg

안녕하세요 한때 바비킴 모창으로 전국민의 호응을 얻지 못하고 우리 가족들만 즐겁게 해줬던 파치아모입니다^^;;

늅존님이 진행하고 있는 쇼우미더머니 쇼우미더스팀달러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은데... 솔직히 개인적으로 고민을 좀 많이 했습니다. 후편은 원작을 능가할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밋님들도 아시다시피 1회 대회에서 제가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잖아요~^^
괜히 2편에 참여했다가 이도 저도 안될거 같아서 고민을 했는데, 뭐 제가 진짜 가수도 아니고 조금 못하면 어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내님이 잠든 틈을 타 아이들에게 티비를 틀어주고 녹음을 해봤습니다.

노래는 바비킴 모창과 다이나믹듀오의 절도있는 랩을 적절히 믹스할 수 있는 불면증으로 해봤습니다. 이 노래를 아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배고픈 음악가들의 고난과 슬픔을 표현하는 가사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어하는 곡입니다. 제 노래를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가사를 음미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혹은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서 조용히 감상하시는 것도 나름 운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노래 띄워드리면서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잘자요~


@wisecat님이 작사하신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신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 이 발표되었습니다. 많이들 사랑해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epitt925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랩을 위한 조심스러운 voice의 도움닫기 매우 좋았는데, 집에 계신 baby 심사위원님은 영 마음에 들지 않으셨나봅니닼ㅋㅋ 몰래하기 전문이신데 완창을 하지 못하신것에 심심한 애도를 표합니다..또르르..

제점수는요?? 88.88점 드립니다.
아빠, 팔팔하게 힘내세여!
가랏! 주사위!! #wdice

657755B8-FBC9-421F-84C2-31D2448F6DD0.jpeg

집에있는 심사위원들은 너무 까탈스럽네요
첫째 심사위원도 옆에서 중얼중얼거리는데 정신 사나웠습니다
다음에는 꼭 완창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epitt925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일단 도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글가사를 보시는게 아니고 위에 영문자막으로 보고 부르신것 같습니다. 거의 천재적인 두뇌가 아니라면 영문을 읽고 한국어로 발음하는 어 그래 아빠갈게
아 심사중에 사고가 났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어서할게요
`영문을 읽고 한국어로 발음하시는 파파고스킬을 사용하시는걸 보고 아 이형은 정말 천재구나 하는걸 느꼈습니다..
플라이투더 스카이 노래 잘듣고 갑니다.

제 점수는~ 완곡을 하지못하는 아버지의 슬픈 현실에 같이 눈물흘리며 93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역시 예리하시군요
노안이 와서 한글 자막이 안보여 영문자막을 보고 따라 불렀습니다 후한 평가 감사드립니다~^^

주사위도 명곡을 알아보는듯합니다.

이제 1위 발표만 기다리면 되겠군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팥쥐아모님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지난번 부르신 김상민의 YOU 노래를
저의 부족한 항마력탓에 끝내 듣지 못했으나
이번엔 끝까지 존버했습니다.

랩인지 염불인지,
길잃은 어린양 팥쥐님을
아가님 울음소리가
아름다운 마무리로 인도하셨습니다.

큰그림 지렸구요.

대문은 휘성인데 노래는 다이나믹듀오꺼네요.
저를 혼란시킨 점에서 감점 -1 들어가겠습니다.

제점수는요 89점입니다.
커몽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점수 큰그림인가요?
89점에 주사위 99점
지려버렸습니다.

점수 라임 지렸쥬?

지니형 쵝오야~!!

팥쥐 가즈아!

에이 무슨 일등...두근 두근

허얼............. 99점.................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덕을 쌓아야 하느니라

결국 애를 울렸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랩 아닌데? 아닌데? 하다 랩 나와서 어찌나 반갑던지~~
이번에도 1등 가즈아~~~~

내 노래만 들으면 애들이 울어~ㅠㅠ
감동해서

여기두 아내님 몰래하셨군용 ㅎㅎㅎ

아내님은 제가 이러는거 몰라요...ㅋㅋ

아기가 백코러스 넣은 거 맞죠?

백코로스인지 백어택인지 헷갈리네요^^

필스라잌인썸니아~ 으허허허어~

똑같은 노래인줄 알았는데 다른 노래였네요ㅠㅠ

원곡으로 안 되나요?!

원곡은 한곡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울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얼마나 감동했으면 울었을까^^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