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먹는 오레오 화분 컵케이크 만들기

in #sharehows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월요일! 어김없이 쉐어하우스 스팀지기(🐶+🐰)가 찾아왔습니다. 다들 월요병 물리치고 잘 버티고 계신가요? 조금 있으면 점심시간이니까 조금만 힘내세요 +_+

저는 지난주에 올린 집에서 슬러시(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재밌어 해주셔서 무척 신이 났어요. (꺄르륵 꺄르륵💃) 그래서 오늘도 (웃기고 싶어서) 아주 오래된 팀장님과 신입이 노하우 시리즈를 채굴해 왔답니다. 아주 낡은 유모어의 향기가 모락모락 나지만 옛날 유머 1번지 보는 느낌으로 재밌게 즐겨주세요. 😁


how-to-make-a-pot-cake-featured1.jpg

한떨기 새싹이 자라고 있는 이 화분... 화분이 아니라 케익이라고?! 겹겹이 쌓인 빵과 크림, 그리고 달콤함을 배가시킨 오레오 가루의 특별한 조화! 유니크한 비주얼과 달콤함이 필요할 때 주목하세요. 간편히 떠먹는 케익 '오레오 화분 컵케익 만드는 방법'!

스텝1. 준비물을 세팅해주세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것들♡ 아흥+_+)
how-to-make-a-pot-cake 01


스텝2. 우선 오레오 과자를 반으로 갈라서 크림을 분리해 주세요. (이따 쓸거니까 버리지 마시구용)
how-to-make-a-pot-cake 02


먹으면 안됨
how-to-make-a-pot-cake 03


스텝3. 오레오 가루를 파파팟!!! 부셔주세요.
how-to-make-a-pot-cake 04

주먹으로 하면 손이 아플 수도 있어요 ㅠ_ㅠ (불광동 불주먹은 괜찮음)

밀대 같은 것을 이용하면 쉽게 부셔져요. 터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how-to-make-a-pot-cake 05


스텝4. 곱게 부서진 오레오 가루는 잠시 따로 보관해주세요. (어머 정말 흙같아..+_+)
how-to-make-a-pot-cake 06


스텝5. 카스테라 빵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how-to-make-a-pot-cake 07


스텝6. 빵-생크림-오레오크림-빵 순서대로 차곡차곡 넣어서 쌓아주세요. 순서는 상관없어요. 취향대로 넣어주세요.^^
how-to-make-a-pot-cake 08


스텝7. 마지막에는 오레오 가루를 솔솔솔 투척!
how-to-make-a-pot-cake 09


완성!!!
how-to-make-a-pot-cake 10

푸르른 풀을 꽂아주니 더 더욱 화분 같아요.
how-to-make-a-pot-cake 11

고인돌 초코돌도 뿌려주었어요.
how-to-make-a-pot-cake 12

???!?!!?!?!!!!
how-to-make-a-pot-cake 13

올ㅋ... 조금 리얼한 것 같아요.
how-to-make-a-pot-cake 14

 

촬영을 끝내고 팀장님이 생각난 신입이. (팀장님을 생각하는 건 저 뿐이에요♡)
how-to-make-a-pot-cake 15

how-to-make-a-pot-cake-16.jpg

.
.
.
.
.

how-to-make-a-pot-cake-17.jpg

 

그리고 신입이는 그 날 이후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The end....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howsmate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여러분

오레오 쿠키 3개 + 우유 50ml + 얼음한컵 + 설탕시럽 2펌 + 오레오파우더 (마트가면 살 수 있음) 블렌드로 미친듯이 갈아주고 난 후에, 위에 휘핑 착착착 얹어주고

오레오쿠키 뽀시레기와 고인돌 초코로 데코해주시면 화분 모양 같은 오레오쉐이크를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슴다. 밖에서 사먹으면 한잔에 7~8천원 하는 꿀팁입니다.

이런 댓글 꿀팁은 보팅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sharehows 님 약간 천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헷, 감사합니다.

생크림말고 아이스크림 넣어도 맛나겠는데요?
빵또아 맛!?

불광동 불주먹이라니!! 저는 녹번동 불주먹입니다 ㅎㅎ

오!!! 빵또아!! 근데 아이스크림은 별로일 것 같은데요? 내 마음의 별로...☆★☆★ 데헷
불주먹끼리 하이파이브 한 번 하시죠! 💪

저는 물주먹이라 밀대쓰는걸로...ㅎㅎ
저도 화분포스팅했는데 신기하네요.ㅋㅋ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올려주신 화분 보고 왔어요 ㅎㅎ
그래도 컵케이크 화분은 먹을 수 있으니까 저의 승리입니다!! (응?)

^^ 따라해 보고 싶으나 참을께요. 저거 만들어서 주면 몸생각 잠시 안하고 먹겠습니다

컵케이크 드실 땐 잠시 몸을 잊으셔도 좋습니다..
몸매는 내일의 내가 만들어 줄테니까요...☆

대지의 맛을 느껴보게 하려는 큰 그림 이었군요 ㅋㅋㅋ

그나저나 이 풀은 같이 먹는면 되는건가요??

체하지 않게 후후 불어드시라고...(아 이게 아닌가)
회 뜰때 기본 제공되는 천사채나 무채 같은 역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아진짜 리얼 화분같아요🐛🎍ㅎㅎㅎ
소통해요!!

책상에 올려두면 감쪽같다죠 ㅎㅎ
정해인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달달함입니다 ☆
(컵케이크 잘 만들어주는 그냥 누나. 예쁜누나 아니고 그냥 누나.)

아주 독창적이네요 오레오 화분 컵 케이크는 정말 시판하면 대박 나겠어요
월요일 기분 전환 확 됩니다 감사합니다 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끔 이런 유머가 케이크처럼 일상의 달달함이 되는 듯 합니다.
오늘 월요일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셔요 !!

대지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쪽같은 화분 컵케익 잘보고 가요 ㅋㅋㅋ

그 맛은 마치.. 엄마 얘 흙먹어!!!! 소리가 울려퍼지는
흙소믈리에 시절의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 맛이었습니다. 😎
(제가 그랬다는 건 아니고요)

리얼 흙파는 대지의 맛ㅋ
일반 예능보다 더 웃겨서. . .ㅜㅜ
한참 웃고 갑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웃기는데 성공했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1.10
ETH 2377.4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