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sklee's instagram Feed : 2019/03/22 05:56:15

in #share2steem6 years ago (edited)


영어 회화하러갔네요.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선교사들이 무료로 가르치는데 가서 배웠네요.

좋은 점은 얘기를 프리토킹으로 할수 있고

어제는 단어를 가지고 이구동성 했어요.

칠판에 써있는 단어를 중심으로 했는데요.

생각보다 쉽지 않았네요.

재미있었네요.

거기다가 다른 게임도 했네요.

이웃을 사랑 하십니까?

비슷한 게임인데요.

Have you ever been ~~~~~?

이걸 해서 예 나오면 이웃이 이동 하고

아니오 하면 자신의 이야기를 말합니다.

거기에 해당하는 분이 자리 옮기는거죠

생각보다. 재미 있었고요.

마지막으로 인생에 행복한것에 이야기 하고 마쳤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hare2steem #english-language



meereene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22] KR 커뮤니티 출석부

...urobotics [천하제일 연재대회] 27. 아빠의 빵 ldsklee/td> 튀김요리 하니 생각나는 탕수육... sesil <...

영어 회화요? 어이쿠~ 머리야!! ㅋㅋ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 그렇죠 그래도 다시 한번 해보려는데 역시 쉽지 않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얘들 어릴때 그분들 저희집 오셨었는데 ㅎ기억나네요

그래요? 전국적으로 있나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8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Here are the winner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오.. 무료라니 어마어마 하군요 ㅇ_ㅇ

무료라서 사람들이 별로 안오는 것도 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23] KR 커뮤니티 출석부

.../tr> jhy2246 랑이의 선택입니다 ldsklee/td> 낙조~ joeypark 후오비 코리아 거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