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 #1

12345.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peopler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첫째날 입니다!!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eunyx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I would like to nominate @eunyx to join :D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아...... 먼저, 지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런데, 제가 사진 찍는 걸 그다지 즐기지는 않습니다. 남들 다 있는 DSLR도 없고, 가끔씩 찍을 때도 핸드폰으로만 찍습니다. 그래도 지명 자격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질문 1. 위 규칙에 맞다면, 예전에 찍은 사진도 괜찮은지요?
질문 2. 컬러를 흑백으로 변환한 것도 괜찮은지요?

ㅎㅎㅎ 저도 처음 지목당해봐서 ㅎㅎㅎ 질문하신 두가지다 크게 룰에 위반되어 보이는것은 없어 보이네요^^ 저도 컬러를 흑백으로 변환해서 올릴예정이에요^^ 귀찮게 해드린거 같아 죄송해요 ㅠㅠ 흑 ㅋㅋㅋ

아... 아닙니다. 단지 흑백사진 챌린지라서 룰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그나저나... 사진 고르는 것보다 매일 한 분씩 추천하는 게 더 힘들 듯하네요^^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7회 보팅 완료 했습니다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긴 어딘가요 ㅎ

감사합니다~^^
삼청동 골목에 있는 꽃집이에요 ㅎㅎ 설레는 문구가 많더라고요~

삼청동이군요 그쪽은 카페도 식당들도 분위기 짱 좋져 ㅋ

ㅎㅎ 미세먼지만 좀 없어지면 봄에 데이트 나가기 참 좋은 동네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16.02
ETH 3547.44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