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 #1

아...... 먼저, 지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런데, 제가 사진 찍는 걸 그다지 즐기지는 않습니다. 남들 다 있는 DSLR도 없고, 가끔씩 찍을 때도 핸드폰으로만 찍습니다. 그래도 지명 자격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질문 1. 위 규칙에 맞다면, 예전에 찍은 사진도 괜찮은지요?
질문 2. 컬러를 흑백으로 변환한 것도 괜찮은지요?

Sort:  

ㅎㅎㅎ 저도 처음 지목당해봐서 ㅎㅎㅎ 질문하신 두가지다 크게 룰에 위반되어 보이는것은 없어 보이네요^^ 저도 컬러를 흑백으로 변환해서 올릴예정이에요^^ 귀찮게 해드린거 같아 죄송해요 ㅠㅠ 흑 ㅋㅋㅋ

아... 아닙니다. 단지 흑백사진 챌린지라서 룰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그나저나... 사진 고르는 것보다 매일 한 분씩 추천하는 게 더 힘들 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1272.24
ETH 3371.7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