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3♡

KakaoTalk_20180221_095944394.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ip2yo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typhoonmagic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I would like to nominate @tip2yo to join :D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제가 요즘 빠져살고있는 생초콜릿!+_+

학...저도 로이스 정말 너무 좋아해서 오늘 먹는김에 찍어봤습니다♡
지금 제입에 들어가고 있어욥 : )

아.. 저도 이 챌린지 시작해야 하는데
화이팅입니다~ ;D
짱짱_작은거.gif

@rhy0505님이 댓글을 달아주시면 천사가 화려하게 달려와서 기분이 좋아욥!! ㅎㅎㅎ
7일 챌린지 같이 빠샤빠샤 해서 좋게 끝내요 ㅎㅎ

잘 깎아진 벽돌인줄 알았는데 초콜릿이었나요? 흐흑... 제가 이렇게 감성이 없습니다 =ㅁ=...

흑흑 @maanya님의 감성은...메말랐다....ㅠㅠ
이렇게 맛있는 벽돌이 있으면 아작아작 씹어먹어버려야징 ㅎㅎㅎ

아 춰컬렛이구나..
시루떡인가? 화장품인가? 그러면서 봤는데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스스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나중에 거북님한테도 하나 드릴께요!!!!ㅎㅎㅎㅎ
큐레이팅 슥슥~
맨날 이쁜 사진 모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로이스 초콜릿?! 달달한게 땡기네욥+_+

저의 최애 춰컬렛 로이스입니다 ㅎㅎㅎㅎ
단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먹게되더라고요 : )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저는 초콜렛인줄 한번에 알아보았습니다. !!!

짤의 황제 @maikuraki님이시닷 ㅎㅎㅎㅎ
로이스 좋아하시나용??

주시겟다면 좋아해보겠습니다! 뭐든지 공짜는 .... 하핳

와 맛있겠다.
저거 진짜 다른거랑은 차원이 틀리던데.... 럭셔리 하신데요 ㅎㅎㅎ

정말....하....제가 초콜렛을 원래 잘 안먹는데....
로이스는 한통 주면 그자리에서 다먹어리게 되더라고요...ㅎㅎㅎ
ㅎㅎㅎ로이스 춰콜릿으로 잠깐 럭셔리 해졌어요...ㅎㅎㅎ

처음뵈어요! 팔로우안되어 있어서 팔로우했습니다!! 자주뵈요!!생초콜릿은 사랑이지요!!

@heeyaa35님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 )
생초콜릿 또 먹고 싶어요 흑흑 ㅠㅠ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

@heeyaa35 님 제가 7일간의 흑백 챌린지에 님을 추천했어요.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어요.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j-data/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4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93.77
ETH 2439.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