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세키로 때메 업무가 손에 안잡힌다.

in #sekiro5 years ago

올해 상반기 플레이한 게임중에서 가장 꿀잼이다.

저 세키로에 칼에 맞아 죽을수만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형들도 세키로 무조건해라

진짜 리얼로다가 핵꿀잼이고 스트레스가 저절로 없어진다.

Sort:  

fur2002ks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3월의 마지막 불금입니다~ (뻘짓 진행사항)

...lma rayheyna banguri trueimagine nowmacha gfriend96 nalumsiss mipharavenkim goodhello greenlatte calist freegon junny skuld2000 c...

원래는 업무시간에 일 열심히 했던 것처럼 말하시네요 ㅎㅎ

곧 칼맞을거 같아
행복해지겠네^^

형도해라 아들이랑 하기 딱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mimistar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797번 $44.982을 보팅해서 $47.03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스트레스가 저절로 없어진다.

뻥치시네

업무시간에는 일만하자

잠입액션은 나랑 안맞아... 스트레스 받아...ㅋㅋ

형 나 믿고 진짜 한번해봐
넘나 재밌어

보팅도 아까운 뻘소리군

Congratulations @mip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여기가 관리자가 포스팅키 잊어먹어서 아무말 해도 되는 청정구역인가요??
미파형왈 : BTS 망해라

아무리 재밌어도 칼에 맞아 줄긴 싫은데...

다시 살아나니 걱정 안하셔두되옇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