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몰에 새로운 배너, 2020설상품과 원데이특가~

in #sct5 years ago

매주 수요일은 아자픽 제품이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날입니다.
매일 한번씩 어떤 제품이 있는지 들어가보지만, 오늘은 날짜와 시간을 가지고 들어가봤습니다.

아자몰 주소 : https://atomyaza.co.kr/

그림3.png

예전에는 크게 신경안쓰고 봐왔던것이 잠시 눈에 띄이네요. 바로 아자픽 뿐만 아니라, 2020설상품과원데이특가 항목입니다.

설날에는 선물 등으로 인해 어쩔수 없이 구매를 많이 하게 되는데, 아자몰을 이용하시면 pv도 쌓이고 할수 있어 금상첨화가 아닌가 보여지네요. 대개 영업하시는 분들이 회사카드를 이용해서 주변 거래처에 물건을 돌리고 하던데, 아자몰을 이용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일듯 합니다.

그리고 원데이 특가 항목도 있던데...아지픽과 같이 특정 요일에 시작하는 특가 창이더라고요. 매주화요일부터 시작을 합니다. 애터미몰에서는 상품에 제한이 많았지만, 아자몰은 정말 대단하다고 봐집니다.

지마켓이나 11번가와 거의 대동소이 할정도니까요
특히 인터넷 쇼핑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애터미 회원이 되어 아자몰에서 쇼핑하시는것도 하나의 재테크 방법이 될꺼라고 봐지네요.

아자몰.. 이거 정말 물건입니다.ㅋ

원래 아자픽 볼려고 들어갔다가 다른것에 놀라서 계속 딴얘기만 했네요.

아자픽에는 그전 회차에 인기있었던 제품도 다시 앵콜이 되던데.. 안마의자는 올라가자 마자 바로 품절이 되었습니다.

그림2.png

정말 후덜덜 하군요.


처음 아자몰 사이트 들어가면 회원이 아니라서 가격을 볼수 있는 권한이 없을겁니다.
아래 제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가입을 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실것입니다.
생장점 만들기(애터미) +100스팀 이벤트 / Participate in +100 STEEM events

가입과 물건구매시 100스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Sort:  

즐거운 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애터미 꿀팁은 가까운 사람부터 등록시키세요.
그게 답중에 제일 옳은 답입니다.

애터미 소개하고 후원인이 되어주는것이 최고의 덕목이 되는 세상이 올수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