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 이오스의 중대발표에 대한 우려

in #sct5 years ago

이오스가 6월 1일 발표를 앞두고 무섭게 올랐습니다.
덴이 사상최고의 발표라고 호언장담했기 때문이죠

유리멘탈에 수전증으로 365일 부들거리고 있는
우리 코인투자자들은

자라인지 솥뚜껑인지 그런건 상관없고
뭐라도 출현만하면 깜짝깜짝 놀라서 뭔가를 해버립니다.

그리고

성질 급한 사람들은

벌써부터 고기구울 생각을 하죠.
그러한 것을 선반영이라고도 합니다

작년 eos 세기의 발표에 저도 넘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요번것만은 정말 뭐가 출현할지
저도 상당히 긴장됩니다.

왜냐면 정황이 뭔가 심상치 않아서요..

6월 1일 티져사이트까지 만들고
https://block.one/june1/
덴이 호언장담한데다가 이 신발표의 내용에
스팀에 위협적인 것이 끼여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MEOS (애미오스) 라는 무시무시한 네이밍의 것이죠

굉장히 도발적인 이 애미오스는
덴이 네드랑 한판 붙고 니들보다 좋은거 만들테다하고
선언한 STEEM 2.0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이오스판 소셜미디어입니다.

SMT에서의 M이 미디어의 약자이듯
MEOS의 M도 미디어를 뜻하는 것으로 보이며
지금까지 많이 보아온 스팀에 미디어를 추가한
종합 소셜미디어 구축일겁니다.

스팀아류작들이 저런 형태취하고는 거하게 망했지만
MEOS는 그런것들과는 차원이 다르죠
본가의 개발자가 직접 참여하는 것이니까..

하지만 더욱 무서운 것은
덴이 얼마나 삐졌는가 입니다.

덴과 네드의 파이트에서 덴은 EOS를 무기로
네드의 옆구리를 찔렀고 네드는
SMT를 뽑아 덴의 뒷통수를 갈겼습니다.

뭐 나오지도 않았지만 당시 그래도
무기로 사용할만했죠
일단 개발에 먼저들어갔고 EOS는 나오지조차 않았으니까요

한데 지금은 전혀 그렇지 못합니다
오히려 덴의 필살기가 그것이 될 가능성마저 있는
상황입니다.

즉,

스팀2.0을 구축하고
SMT 기능을 내장한 것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20년간 신은 양말에 녹즙뿌린후 잘라 만든듯한
스팀의 현대미술 뺨땨구 쎄리는 디자인 같은건
굳이 덴이 아니라 지나가던 웹디지망생 샘이라도
이길 수 있는거니 딱히 충격이 없지만
SMT까지 붙어버리면 문제가 심각해질 수 있습니다.

덴과 네드가 싸웠을때 네드가
'우린 SMT 있지롱'
라고 놀렸다는 것을 생각하면
저 M이 왠지 불길하게 다가오네요-_-;;

다만 이건 그냥 불길한 느낌 정도고
아직 발표에 MEOS가 들어갈지조차 정해지지 않았으니
설레발이긴 합니다.

그래도 일단 MEOS 자체의 발표가능성은
상당히 높습니다.
발표주제가 다수일거라 했으며
이오스로 만들기 쉬운 종류, 올해초의 상표등록,
그리고 덴이 이미 만들것이라고 선언했으니까요.

여하튼 만약 진짜 MEOS가 발표된다면
지금까지의 아류작들과는 차원이 다른 경쟁자가 됩니다.

여러모로 6월달은 다이나믹한 달이 될거 같네요
일단 발표에 애미오스가 안끼여있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Sort:  

이오스계의 스팀잇 같은 서비스일까요? 어떤게 공개될 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만약 그렇다면 스티미언들이 전부 그쪽으로 이사를...가야하는

애미오스가 잘 빠지더라도 당장은 그렇게 이동하지 않겠지만
최종적으론 그렇게 되겠죠.

상관있나요. 갈아타면되죠.ㅋㅋㅋ

상관많죠..;ㅁ; 여기서 쌓아온게 있으니까요

아...그러네요.....ㅜㅜ
그래도 트윈파파님은 네임드라서 옮기셔도 바로 자리잡으실수 있을거예요.^^

애미오스라고 하니까 발음이 너무 웃긴데요?ㅋㅋㅋ 저는 지금까지 미오스라고 알고있었어여ㅋㅋㅋ 6/1일 이제 곧인데... 그때까지 잠이 안올거 같아옄ㅋㅋㅋ

미오스였군요--;; 한편 6월 1일날 애미오스가 나오지 않는다면
스팀에 반등이 있을지도 있습니다. 불안 70% 기대 30% 네요
근데 오랜만이심 +
+/

기도해야겠네요~ ㅋㅋ
사실 저는 별로 걱정 안합니다. 이미 우리한텐 스팀 체인도 있고 JJM도 있고 aaa도 있고 sct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든든한 우리 이웃들이 있잖아요~

전 불안한데-ㅅ-;;

일단 6월1일엔 이오스 숏쳐야죠 후후

작년의 재래가 될것인가 아니면 더 오를것인가..
흠..+_+

작년에 실시간으로 보면서 곤두박질치는 걸 목격했죠.

eos의 상승이 호재가 아니라 악재가 될수도있는거네요..
양날의 검..ㅜㅜ

이오스의 호재에 meos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스팀에는 별 상관이 없겠지만 포함될 경우 초큼.. 아니 많이 위험할지도

미디오스도 아니고 앰이오스(...)
티저사이트까지 만들면 발표하지않을까싶네요.
UBI랑 MEOS 발표할거같다는데 아님 다른 여러가지가 뭐 있으려나..

근데 작년도 나름 호들갑떨고 리또속의 스웰 꼬라지를 연출한 적이 있어서-_-

중요한 건...
이오스 사셨나요? --

지금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ㅅ-
만약 6월 1일 이후 이오스가 급상승한다면 제가 샀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