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일!!! 축하해줘!!!!

in #sct5 years ago

형들 나 오늘 내 생일이야!!~!! 축하해줘!!!

image.png

영원한내편님이~~

영원한내새끼가~~~

소원: 돈에 깔려 죽기~

Sort: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4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생일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데이~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스골스골스골~~~~~

생일 축가 불러줄께!! 완전 축하해
너무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데~~
자주 와서 스골스런것 좀 해주면 안돼!!
그립다공~~~ 스골형^^

ㅎㅎㅎ. 게임하느라 정신없어서 그래.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얼마 안되는거지만 이것도 받으세요~

오홋.. 부계로 다시 와서 찍어주는 센스~!!!! 완전 감사감사!

해피버스데이투유

감사해유~.ㅋㅋㅋㅋ
태풍이 다가 옵니다 .조심하세요.ㅋㅋ

축하드립니댜

마이님 감사감사!!!ㅋㅋㅋ

스골스골스골스골~~~
이것만 하면 재미없어서 내가 노래하나 보내주지

38스골스골스골스골~~~
이것만 하면 재미없어서 내가 노래하나 보내주지

38분 생일축하곡^^ 직접 못불러 줘서 미얀해 스골형^^

38분짜리니 다 들어줘^^

ㅎㅎ 나라면 준 사람 성의를 생각해서 다 듣는데 스골형이 성의가있는 사람이었나 싶네ㅋㅋ

그짓말쟁이.

은근 중독성 있네요...
카카형 동영상 부탁해요!!

오홋 고마워 나 이거 다들을꺼야!!! 완전 감동이닷~

어르신 환갑 경하드리옵니다~

오이야~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835.35
ETH 2630.2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