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M] 마이닝을 시작하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말에 SCT와 SCTM의 구매를 저울질하다가 귀차니즘을 커버해 줄 SCTM의 구매 및 스테이킹을 하기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어제 약 5천 3백SCTM 그리고 오늘 약 5천 SCTM 스테이킹을 해서 도합 1만 SCTM을 넘겼네요

채굴도 잘해야 한번 당첨되던것이 추가 스테이킹 하자마자 한 회차에 두번 당첨도 되는군요^^

이게 시간 단위로 당첨결과를 보는 재미도 좀 있는것 같습니다

스테이킹 하는 어려움보다는 수수료를 내면서 스팀피로 바꾸는 아픔이 있었지만 SCTM 채굴을 할 수 있다는 기쁨이 더 큰것 같네요

어려운 환경에서도 스팀피 교환에 힘써주신 @virus707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 포스팅은 홍보하여 소각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황금이 아닌 다이아몬드가 된다는 SCT를 지금부터 열심히 모아봐야 겠습니다

모두들 힘찬 월요일 보내시기 바래요^^

Sort:  

님 때문에 당첨 확율이 떨어졌네요
아 슬프다 ㅋㅋ

앗 이런
갑자기 죄송해지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큰손은 다르네요 ㅎㄷㄷ

와~ 이렇게 채굴되면 정말 신날 것 같아요~

저도 수량을 늘려가고 싶은데... 만만치가 않네요.

대신 굿헬로님은 스테이킹을 많이 하셨잖아요
sctm도 서시히 늘려가시면 되죠 화이팅입니다^^

어마어마 하군요^^

Ata kisar post...ame bujita parce na

역시 큰손이시네요. 채굴 축하드려요~

전 소량이라 풀 만들어지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로리7님 풀 만드셨던데 한번 검도해 보셔요^^

아 그건 1000SCTM 이상이더라고요 ㅎ
전 300 SCTM도 안 되어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1만이요? 무려 3만스팀을 사용하셨다니...도대체 얼마예요?
역시 큰손! 부럽습니다~ ㅎㅎ

트아님이나 kcc님에 비하면 새발의 피입니다 ㅋㅋ

ㅋㅋㅋ 새발의 피가 너무 큰데요^^

스팀피 바꾸시더니 다이아몬드를 사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직 가공이 덜 된 다이아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오~ 역시 바로당첨! 축하드려요. 손키님과 함께 999배 가즈아입니다. ㅎㅎ ^^

함께 999 가시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615.57
ETH 2387.6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