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커뮤니티의 올드비와 뉴비에 대한 지원 실시 & 이벤트 예고

in #sct5 years ago (edited)

저는 어제 SCT 커뮤니티의 보상금액에 대한 상실감으로 적응을 어려워 하시는 @maikuraki님께 응원차 큐레이팅 지원을 해드렸고

코알못이라 진입을 어려워하시다가 드디어 어제 용기를 내어 새로 진입하신 @gghite님께 오늘 응원의 큐레이팅 지원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어제의 포스팅에서도 언급 드렸지만 위의 두분의 케이스가 대표적으로 SCT에 진입을 못하시는 경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낯선 곳이지만 용기있게 도전하신 SCT의 뉴비이신 @gghite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유니온.png

먼저 @maikuraki님은 저의 포스팅에 댓글로 올려주신 내용을 보고 도움을 드리고자 생각했습니다

저는 코인을 몰라서 SCT를 이용하기가 어려워요
겨우겨우올려봣자 보상이 1도안나오니.. 브라운아이즈네요

보상의 주요 재원은 @donekim님께서 운영하시는 UNION 조합에 7천 SCT를 임대하고 받은 UNION 토큰을 활용했습니다

UNION 토큰은 현재 57,000개의 sct 파워로 100개의 토큰당 1%의 큐레이팅을 지원해 줍니다

제가 받은 UNION 토큰 98,000개중 1만개를 @maikuraki님의 포스팅에 큐레이팅 지원해 드렸습니다

<지원전 보상액(view 기준) : 1.85sct >

마이형전.png

<지원후 보상액(view 기준) : 42.39sct >

마이형후.png

개인 SCT 파워도 조금 포함된 수치이긴 한데 완전 혜자스런 큐레이팅이지요

이 정도면 마이형 만족하셨으려나요? 앞으로 재밌게 활동해 주세요^^

다음으로 @gghite

저에게 몇번에 걸쳐 진입의 어려움을 호소하시다가 드디어 첫 포스팅을 올리셨네요

SCT 첫글, 시작이 반이랬다.

이 포스팅에도 제 1만 UNION 토큰을 사용해서 응원해 드릴까 합니다

<지원전 보상액(view 기준) : 7.98sct >

전.png

<지원전 보상액(view 기준) : ???sct >

얼마일까요?
얼마가 찍힐지 궁금하신 분은 위의 @gghite님 링크를 찾아가서 큐레이팅 해주시면 보실수 있을거에요^^


제가 지금 밥먹으러 갈 시간이라 후딱 식사 마치고 지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지원없이 포스팅을 하시면 보상금액이 적게 찍힐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꾸준히 활동하시다보면 스팀잇에서처럼 좋은 결과를 얻으실수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저야 뭐 프로 소각러이지만 사실 SCT도 스팀과 마찬가지로 SCT파워의 힘의 논리로 커뮤니티가 돌아가는게 분명합니다

하지만 소각을 통해 다른분들보다 보상을 조금 더 받고있는 저이기에 이런 작은 나눔을 하게 되었습니다

임대를 떠나보내고 아직 제겐 부계정 포함 3천의 SCT 파워와 7만의 UNION 토큰이 남아있습니다

앞으로 이것을 활용한 큐레이팅 지원은 이벤트 형태로 진행해 볼까 합니다

주사위 이벤트도 좋고 어떤 이벤트를 할까 고민해보고 재미난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신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Sort:  

저도 스판 뉴비입니다~ 이제 10여개 글 적었다구요! ㅋㅋㅋㅋㅋ

음... 제가 생각하는 스판 뉴비의 기준은 게시글 10개 미만입니다
아쉽지만 뉴비 지원 대상이 아니십니다 ㅋㅋㅋㅋ

읔... 뭔가 당한기분이!! ㅋㅋㅋㅋㅋ 저까지만 포함시켜주시죠? 네~~~~~ㅎㅎ

이제 스판 고인물 되신 독거형님! ㅋㅋ

고인물 ㅋㅋㅋㅋ

우와~ 손키님 멋짐 +999 증가증가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나눔은 항상 즐거운것 같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불금 보내세요^^

UNION토큰 이용한 나눔도 괜찮네요 👍

엔진마켓에서도 0.0038스팀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
1만개면 38스팀 정도 하네요^^

역시 손키님...

즐거운 불금 되세요.

오늘 야구이벤트 하시나요? 이따 조금 바쁠것 같아서 빨리올리시면 참여해 볼께요
불금 보내십쇼^^

네 물론입니다.
시간 나시면 참여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형님 이 은혜는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평생 은혜를 잊지 않는지 잘 지켜볼께요 ㅋㅋㅋㅋㅋ

잊지않을것입니다.
네버돈크라이..

음? ㅋㅋ

오오~~ 마이횽! 부럽!! 저도 뉴비인데염?+_+ㅋㅋㅋㅋ

좐님은 닉넴만 뉴비아닌가요 ㅋㅋㅋ

전..언제나 뉴비입니다 :)

뉴비분들에게 많이 지원 부탁드립니다^^

다음번 이벤트는 zzan에서도 한번 열어볼께요^^

손키형!! 아주 핵멋짐.
굿~~~~ 뭐 다른말이 필요 없군요^^

이벤트 하면 카카형이지요
카카형보고 배웠어요 ㅎㅎ

마이님은 진짜 불금이네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손키님의 종횡무진 활약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ㅎ

이렇게 스팀이 서서히 부활중인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8324.35
ETH 3763.7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