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고층 생존자 투자기 # 1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제가 처음 코인을 시작할때가 아마 코인전성기때였을거에요.
아니 제가시작하고 금방 폭락했기때문에... 말기였나봐요.

생각해보니 잘되던 음식점도 제가 가고 한참 후에 망하던데, 이상하게 코인도 그랬네요;

제가 처음 리플을 매수할때가 500원이였는데 지금도 500원이군요.

물가는 상승 했는데 리플은 왜이러니.

티끌 시드로 조금 가지고 놀다가 조금씩 시드를 늘렸습니다.

그리고 누구때문에 폐쇄라는 단어가 나오면서 폭락~
제 맘도 폭락~

그 후로 관망하다가 "이제는 바닥이겠지" 생각하며 존버중인 코인 평단을 낮추기 위해서 계속 물타기를 시작했는데 계속 내려가네요 ;;

그래서 다시 생각을 했죠.
"새로운 맘으로 새로운 코인을 사서 이익을 보자!"
근데 새로 산 코인이 또 떨어지네요.
저는 분명 저점이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사고 보니 고점

제 지갑에 코인의 종류는 늘어가고 마이너스도 늘어나고 제 걱정도 늘어갑니다.

"다시 뇌동매매는 하지말자! "
"그래 좀만 관망하자!"
근데 이때가 바닥이었네요.

그리고 코인이 다시 오르기 시작합니다.

폭락을 한번 겪은 저는 갑자기 오르는 코인을 보며 내려가겠지 하고 또 다시 관망을 합니다.

비트가 계속 오르다가 지금 횡보네요.

또 다시 들어갈까 생각 중 입니다.

자 다들 조심하세요 !
제가 매수 들어갑니다. 다들 파하시길...
전 분명 말씀 드렸습니다.

오늘 아침에 이더리움을 샀더니 바로 떨어지네요 ;;


아 참고로 리플경우는 본절 , 손절가능 금액에 온적이 몇번있었는데
제가 이제 팔자하는순간 떨어져서 못팔았어요.

역시 익절과 손절은 투자의 기본입니다.
근데 그게 젤 어려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커피와 콜라의 콜라보 '커피 코카콜라'라는게 있다네요;;

'커피 코카콜라'를 보았거나 최근 사보았던 경험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Sort:  

진짜 단순하게 차트를 크게 보고서 많이 내렸으면 넣어두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래요...ㅋㅋㅋㅋㅋㅋ

제가 넣으면 고점이더라구요
분명 바닥인데 마법같이

제 애기 같아요.ㅠㅠ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좋은 날 오겠죠.

저와 비슷하시군요
그럼 살고 팔때 얘기좀 해주세여

ㅎㅎㅎ 익절하고 싶네요 ㅠㅠ

고수분이 ㅜ ㅜ

헉 저랑 비슷한 시기 로군요 ㅎ ㅎ 스달이 6000원 쯤 했던가요? 제가 산 중국산 네오인지 레로인지는 몇만원 했는데 휴지 가 되었을까요

그래도 네오는 가스라도 주니
전 똥텀도 있어요 ㅠㅠ

리플 괜찮다고들 이야기 하던데 아직까지본전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또석이라서.
근데 한번움직이면 달나라 가더라구요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투자일기 감사합니다.
이익,손실이 함께 표현되면 더 좋겠네요

  • 큐레이터 카카

다음에는 추가해볼께여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엉엉 잃어도 손절하기 너무 어려워요 정말...
그냥 다 확 오르면 팔아버리고 싶네요ㅠㅠ

근데 또 오르면 오르는거 아니야 하고 못팔겠어요
기다림이 길수록 더요 ㅎㅎ

왜 눈물이 나오죠...ㅠㅠ

사고 팔때 얘기점 해주세여
눈물😂 까지 나오시는거 보면~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