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대학 다닐 때, 엄청 이쁜 여자애가 지나갔었어요. 근데, 저 말고도 다른 남자들이 쳐다보길래 뭐 그렇구나. 생각했져. 근데 연못에 남자 3명 물에 빠지더라구요. 와 대박. 그런거 처음 봤습니다. ㅎㅎㅎㅎ 대박 신기한 구경 ㅎㅎㅎㅎ 스팀 만원되면 그랜드 크로스 오나요? ㅎㅎㅎㅎㅎ

그분과 결혼하셧을거라고생각합니다

그렇죠?

아녀. ㅇ_ㅇ;;; 저는 그때만 해도 남의 여자친구 건드리지 않는 주의라서 ㅎㅎㅎㅎ 현재는 상관 없습니다만 ㅎㅎㅎㅎ

저런거 봤으면 좋겠습니다^^

저렇게되진 마십시요 ㅠ

언제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기대하고잇습니다 ㅠ

제발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제봐알!!!!!!!!!!!

만원만 되면 저래도 행복할 듯 ㅎ

그날이 어서오길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사실 스몸비입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