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이야기] #감성 : 뉴스팀 마당극 (Feat. 스팀강물 한잔 술에..)

in #sct5 years ago (edited)

# 뉴스팀 마당극


1막 : 화장영업, 흥에 겨워..

여차저차
화장마친

뉴비딩봇
자매들이,

간판바꿔
영업개시~

새스팀에
신이났다.

흥에겨워
외치나니

PUB에서
POB한잔!

독주일지
약주일지,

지나봐야
알게될터..

[BGM: 세상은 요지경, 신신애]

화장.jpg
출처:pixabay


2막 : 어깨등장, 자~ 드가자!

따로노는
한인손님

쫒겨나기
일상이며,

따로차린
엔진주점

그역시도
가치없다~

자기편에
신고하니,

다운보팅
어깨들이

쨉을주며
몰려오네.

싸우자면
싸우지만

피폐해질
동지걱정,

이악물고
문워크행..(마이클잭슨님의 Moon Walk..)

[BGM: 흥보가 기가막혀, 육각수]

갱.jpg
출처:pixabay


3막 : 시원~하게, 새로한잔!

시무룩한
그네들은

늘그렇듯
주섬주섬,

조심스레
물러난다.

스팀강물
매한가지

뭐가그리
다르다고,

봉이선달
울고갈판.

서러움과
분통함에

눈물콧물
꾹참아도

자부심은
그대로다.

그래봐라
흩어지나~

새주막에
자리잡고,

야무지게
풀어보자..

이보게나
어딜가나~

둘러앉아
한잔두잔,

멍든다짐
넘겨보세.

꿀꺽꿀꺽
얼쑤얼쑤!

[BGM: 수고했어 오늘도, 옥상달빛]
[Ending: 손에 손잡고, 코리아나]

막걸리.jpg
출처:pixabay


그냥그냥.. 기분이 묘해 적어봤네요.
토닥토닥~ 모두들 힘찬 한주되세요!!!

Sort:  

happyberrysboy님이 lovelyyeon.sct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ㅋㅋㅋ 얼쑤! 재밌네요! 시조라고 해야할지... 능력있으시네요^^

저 로또번호 모르는데요~ 왜이러세요 독거님! 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시원하게 동동주 한잔 합시다~~~

ㅋㅋ 역시 막걸리 동동주는 굳헬로님!! 하이헬로~ 기분좋은 밤 보내시길바래요..

재밋네요. 시리즈로 가도 좋겠어요.

아 격려말씀 감사합니다~ 언젠가 소재가 생기면 다음막도 끄적끄적 해봐야겠네요. 평범해도 재밌는 내일 보내세요~

옥수수막걸리 한잔에 삼합한쌈~ 옷; 한인주점에서~

옥수수막걸리가 또 특미인가 보군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딱 한잔만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

재미있네요 ㅎ
스팀강물 꿀꺽꿀꺽!

말씀감사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스팀강물이 잘 분배되길 바라며.. 꿀꺽냠냠입니다~!! ^^

태풍오고나서 비가 그칠줄알았더니 가랑비가 내리고 있네요.
막걸리에 파전 생각나는 하루이네요

파전 맛있죠~!! 부산에 피해가 커보이던데 별일 없으셨지요?! 냠냠 맛있는 야참드시는 편안한밤 보내세요~

그래봐라
흩어지나~

새주막에
자리잡고,

야무지게
풀어보자..

다시 이리 말씀하시니 쑥쓰럽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deer3 gave lovelyyeon.sct gifts(25 SCT).

아~ 감사합니다!!

무의식중에 BGM도 흥얼거렸습니다. 리듬 맞춰 잘 쓰셨네요!

와~ BGM을 연상하시는 감응력에 놀랐네요.. 평온한 리듬의 깊은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