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의 주사위를 맞춰라~~(상금 2stc)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dsklee(미리내)입니다.
좀 바쁘다 보니 당첨금을 지금 보냈네요..
저의 이벤트에 참여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계정명
@kstop, @rainingfall, @jun1004, @influencer07, @kibumh, @bluengel, @feelsogood 이렇게 응모해주셨네요
이번 응모에 대한 결과는 다음과 같고요..

이번에는 제가 굴린 주사위를 정확하게 맞춘 분이 나왔네요..
@kstop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래서 2stc를 보내드립니다.
어제 1stc씩 당첨되신 분과 함께 지금 보내드렸습니다.
당첨.jpg
스팀코인판 지갑에서 보내는것도 가능해졌네요..
그전에는 그냥 스팀엔진에서 보내야 했던걸로 아는데..
편해져서 좋습니다.

오늘또 다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주사위돌리는걸로 하겠습니다.
#wdice

제가 돌린 주사위를 맞춰라 이렇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맞춘 분에게는 2sct를 드리겠습니다.
맞춘 분이 안나오면 저의 주사위와 가장 근접한 분 2분이게 1sct씩 보내드립니다.
물론 동점자가 나오면 제일머저 굴린분에게 우선권을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굴린 주사위가 50인데, 49, 51 이렇게 두분이 나오면 두분다 1sct를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49, 49, 51, 49 이런 순서로 나오면.. 49가 처음 나오고 두번째 나온 순서에 따라 두분에게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당첨된 분에게는 100%풀 보팅을 덤으로 드립니다.
제가 갖고 있는 sct가 400개정도 있고요..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면서 약 30개정도 갖고 진행합니다..

마감은 무조건 오후 9시면 마감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제가 늦어서 마감을 하지 못하더라도 말입니다.
반응이 좋으면 계속할 예정입니다.

하루 행복하게 시작하세요
ldsklee.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3세 이하 어린이는 유튜브 활동이 제한된다고 하네요

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Sort:  

feelsogood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elsogood님의 (SCT-EVENT) 땡을 잡아라~ #8

... 1.2 SCT씩 보내드렸습니다.
banguri 님
gfriend96 님
kibumh 님
jun1004 님
ldsklee님

11분 중 7분 당첨되었네요.


참여가 점점 줄어들어서, 그만해야겠어요. 바로 끝내긴 뭐하고...

감사합니다~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300 코인 지원 Atomic 지갑 from @bewarecenterbase

@doza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2 이(가) 나왔습니다.
스팀코인판 핵인싸 나하의 새 글 보러 가실게요~~ from @naha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도전 합니다~!!
#wdice

#wdice
당첨 기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esi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2 이(가) 나왔습니다.
믿음과 사랑이 숨쉬는 강남베드로병원 from @glory7

감사합니당!

#wdice

한 번은 맞겠죠. ^^

굴러라.
#wdice

@bangur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3 이(가) 나왔습니다.
nTOPAZ 소개 및 간단한 퀴즈 ( $1 보상 ) from @joeypark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