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드디어...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도 새벽까지 공부한 뒤, 두 시간 정도 잠을 청하고 9시 수업과 , 10시 반 퀴즈를 보러 학교에 갔습니다.

퀴즈까지 마무리하고 나니, 피로가 꽤나 몰려오더군요.
오후에도 수업이 있었지만 난이도가 그렇게 높은 수업은 아니어서 포기하고 오후동안은 잠을 청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일어나 잠시 친구를 만나고 이제 막 들어온 참입니다.

지난 금요일부터 토, 일, 월 4일간 새벽 늦게야 잠을 청하다 보니 그동안 쌓인 피로들도 무시할 수가 없었네요. 오늘 오후는 정말 푹 잔 것 같습니다.

또한 내일까지 제출할 레포트도 나름대로 마무리지었고, 내일 강의도 오후부터 있기 때문에 오늘은 정말 푹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푹 잘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Sort:  

오후수업이라니.... 부럽습니다

그마저도 자다가 지각할뻔했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 고생하셧습니닼ㅋㅋ

수고 많이 하셨네요 ㅎㅎ 푹 쉬시고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실 수 있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ㅎㅎ 잠만큼은 정말 푹 잔 것 같아요!

잠이 부족하면 힘들죠
오후수업이라 푹 잘 수 있다니 부럽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푹자다가 못갈뻔했답니다ㅠㅠㅠ

피로가 쌓이면 어떻게든 풀어줘야죠^^

맞아요 잠 푹 자는게 정말 크더라구요!

퀴즈 준비하신다구 밤세 세다시피하실테구 많이 피곤하시겠네요.. 당분간은 가상화폐 시장은 잊으시고 편안한 맘으로 수업을 하시기바람니다.
시세 상황이나 시장분위기는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께요.
꿀잠 주무시고 늘 행운이 가득하시길..

ㅠㅠㅠ희망적인 포스팅은 언제쯤 가능할까요.. 저는 잠이나 푹 자겠습니다..

대학생도 스펙인 것 같아요 ㅠㅠㅠ 높은 대학 진학률에 빛을 가려 너무 당연하게 취급받지만 정말 고된 ㅠㅠㅠ 레포트를 마무리해야만 푹 잘 수 있는 세상 .. ㅠ_ㅠ

ㅠㅠ.. 맞아요 본격적으로 학기가 시작되니 정말 정신이 없네요...

오후수업 땡땡이 치셨군요!! 그럼 안돼요! ㅋㅋ

한번인데요 뭘ㅎㅎㅎ 다음주부턴 열심히 나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52.84
ETH 3104.8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