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예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도 어김없이 동아리에 놀러 가서 밤을 새고 온 후, 오후에나 일어나서 오늘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별 건 없고, 과제하고 과제하고의 반복이었네요.

그리고 저녁에는 기차표 예매를 했습니다.

집도 지하철로 갈 수 있어 명절에도 기차표가 필요 없는 사람에게 무슨 기차표 예매냐 하면, 최근에 친적들을 만나서 이야기했을 때 친척들끼리 한 번 놀러가자는 이야기가 나왔고, 상당히 구체화되어 중간고사가 끝난 후 11월 초에 같이 여수를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날짜는 11월 8-10으로 확정짓고, 숙박도 지난 주말에 예약을 마쳤고, 오늘은 기차 시간을 확인하고 표 예매를 했습니다.

어제는 자체 휴강에, 밤샘 보드게임에, 오늘은 과제하다 이미 중간고사 이후 놀러갈 계획이라니.. 지난 학기를 과탑으로 마무리한 제 모습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뭔가 중간고사에 묘하게 부담이 없습니다. 자신감이 넘친다기보다는 여전히 별 생각이 없는 게 크네요.

지난 학기에도 이번 학기에도 4차고시(중간, 기말고사 뿐 아니라 학기에 시험을 4번 보는 과목) 과목이 있습니다.

지난 학기에는 그 시험 하나에 긴장하며 공부하고 전날 밤샘은 기본이었는데, 이번 학기에는 전날까지도 공부 안하고, 전날도 일찍 잠들고, 당일 두세시간 보고 시험을 보러 갔을 정도로 긴장감이 없네요(성적도 크게 잘 나오진 않았습니다).

요약하면, 공부에 별 생각이 없고 놀 생각만 가득하다는 이야기죠ㅎㅎ
빨리 시험 끝내고 여행이나 다녀 오고 싶군요!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겨울 전에 지금이 딱 여행하기 좋은 시즌이죠:)

맞아요 날씨도 딱인데.. 중간고사만 아니었으면 당장 떠났을겁니다ㅎㅎ

밤샘 보드게임^^
아이즈원 화이팅 입니다~

@tipu curat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ㅎㅎㅎ

Congratulations @ks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퀴즈를 4번이나 보는 과목이 있네요. 이과목의 기말비중이 적다면 평소에 열심히 해서 기말의 부담을 줄일수는 있겠네요.
그래도 학점은 취업때 비중을 많이 차지하니 가급적이면 잘받는게 좋지요.
중간고사이후에 머리식힐겸 좋은여행 다녀오시구요~

그렇다고 기말 비중이 마냥 적진 않습니다. 시험 4번에 과목의 평가가 고루 배분되고 다른 평가항목이 극적으로 줄어들 뿐이죠.
빨리 놀러가고싶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