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퀴즈인데..(본문과는 상관 없는 제목입니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제목에는 본문과 관련 없다고 말씀드렸지만, 사실이긴 합니다.
내일 오전수업에 퀴즈를 본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관련 없다고 적은 이유는 공부를 하고 있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 학교 수업을 끝마치고는 간만에 친구들과 덕질 이야기를 좀 했습니다.
스티밋에서 한동안 좀 뜸하긴 했지만, 저는 아이즈원을 덕질하고 있죠.

image.png
그런데 9월 말에 연속으로 생일이 두 번 있습니다.
은비 누나 생일이 9월 27일이고, 예나 생일이 9월 29일이네요.

아이돌 멤버가 생일을 맞이하면 팬들이 기념으로 카페를 대관해서 이벤트를 열곤 합니다.

문제는 이게 갈수록 스케일이 커지고 있다는 것인데요.

슬쩍 찾아보니 두 멤버 합쳐서 여는 카페가 스무 군데는 족히 되어 보였습니다.
심지어 지방, 해외 제외하고 서울 근교에서 열리는 카페들만 해도 말이죠.

주어진 시간과 돈은 한정적이기에 소거법으로 카페를 정하고, 카페 오픈 시간에 맞춰서 동선을 짜고 나니 금세 시간이 흘러 가더군요.

이번 주말은 카페와 함께 보낼 것 같습니다.
카톡도 첨부해 보겠습니다ㅎ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역시 이런 플랜 짜는건 시험 전날이 가장 잘되네요^^

Sort:  

동선 잘 짜네요 ㅎ
즐길 때는 즐겨야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저거 짜는 동안은 시험도 잊고 시간도 잘가네요ㅎㅎ

잘짜시는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원래 좋아하는 일은 곧잘 합니다ㅎㅎㅎ

와 짱이네요. ㅎ
시험보다 저런게 더 급한거 아니겠습니까 ㅎ

맞아요 시험은 나중에 가서 뒤집으면 되죠ㅎㅎ

퀴즈면 쪽지시험이네요. 시험 잘보시구요,
서울쪽에 계시니 아이즈원 자주 만나시겠어요. 부럽네용^^
나꼬의 "귀를 기울이며" 3단화법인가 아직도 기억이나네요.

그래도 꽤 괜찮게 보고 온 것 같습니다.
아이즈원을 자주 만나면 좋겠지만 아이즈원 팬들만 자주 만나는 것 같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