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카페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9월 29일, 아이즈원 중에서도 제가 최애로 꼽는(가장 좋아하는) 멤버인 예나의 생일입니다!

image.png

멤버의 생일이라면 제가 또 가만히 있을 수 없죠!
이번에도 어김없이 카페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전에 계획 짠 글을 올리긴 했지만요!

사진보다는 주로 눈으로 감상하였기에 올릴 사진은 많이 없습니다만, 어차피 올려도 안보실거 알기에ㅎㅎ

image.png
전광판도 들리고,

image.png
카페도 돌고 나니 홀더를 11개나 모았군요. 쉽게 말하면 카페를 11군데 갔다는 이야기죠ㅎㅎ..

사실 짠 예정보다 좀 못 간 감이 있는데, 상상 이상으로 사람들이 몰려서(오픈이 9시인 카페에 8시에 이미 100명은 서있었다네요..) 적당히 포기한 감도 있습니다.

그저께인 27일은 또한 아이즈원의 리더, 은비 누나의 생일이었기 때문에 두 멤버의 생일 카페가 서울 여기저기서 동시에 열렸는데요, 그래서 컵홀더도 두 명이 다 나와있죠.

과제에 치이느라 금요일을 못 써서 더 돌지 못한게 아쉽지만, 더 돌았다면 제 잔고가 아쉬웠을 듯 하니.. 만족하겠습니다ㅎㅎㅎ

어느덧 일요일도 끝나가네요. 월요일도 다시 화이팅하시길!!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생일 카페에 오나요?
실제로 볼수 있는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진 않죠ㅎㅎ 그냥 기념으로 팬들이 카페 대관해서 다른 팬들과 즐기는 개념입니다! 왔다가는 경우가 있긴 한데 연다고 오는 건 아니죠

아이즈원이란 아이돌은 ㅋㅅㅋ 님 포스팅보고 처음 알았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더 많은 분들이 아시도록 계속 포스팅해야겠군요ㅎㅎ

다 돌지 못한게 아쉬웠겠습니다^^

좀 아쉽긴 하죠ㅠㅠㅠㅠ

아이즈원은 사랑입니다 ㅎㅎ

크 뭘 좀 아시는군요ㅎㅎㅎㅎ

아이즈원 예나와 은비 홀더들만 보이는듯요..
전 나꼬가 경연할때 여자친구의 노래 3단고음이후로 많이 관심있게 봤담니다..

이번에 두 멤버의 카페를 돌았기 때문이죠ㅎㅎ 나코 홀더도 있고 집에 쌓여있는게 50개는 가볍게 넘을 것 같네요..ㅎㅎ

요새 엠넷 투표 조작 관련하여 경찰 수사 들어가고 분위기가 좀... 뒤숭숭하죠?

여러모로 함부로 말하기 뭐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