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스몬이야기

in #sct5 years ago (edited)

aaaaaa.jpg

요즘 시장이 너무 좋지않다보니 포스팅할 의지도 사라져가는듯도 합니다.
하지만 반강제적으로 J-CAR 정기구독을 하여서 가급적이면 하루2개의 포스팅을 하고있네요
코인이야기 게임이야기 둘자 적기는 힘들지만 이번달까지는 정기구독하고 11월은 한달정도 구독을 쉬면서 천천히 포스팅하려합니다.
소환수를 DEC로 구입을 해보려하니 최소 2000DEC정도는 모아야 카드한장을 살수가 있네요.
지금 모은 DEC는 1500정도 아직 500DEC 더 모아야합니다.
bbbbbbb.jpg

어제 퀘스트를 진행해서 퀘스트 없이 쉬는 시간 게임을 조금 하였습니다.
업무중에는 포스팅 글적기도 부담스럽기는도 한데 게임을 하니 엄청 눈치보면서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점수가 조금 올라서 900점대를 회복했습니다.
시즌도 일주일정도의 시간이 남았는데 실버3찍고 힘들겠지만 실버2까지 도전은 해봐야겠네요.
모두들 남은시간도 즐몬하시기 바람니다.(__)

Sort: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Congratulations @koreamin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jcar 도 포스팅을 하는 이유가 되죠 ㅎ

블루엔젤 이벤트 참여와 응원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 하세요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저는 실버에서 올라가기가 힘드네요

코인시장이 너무 폭락을 하니 솔직히 포스팅할 정성이랄까 그런것두 줄어드는게 사실이네요

1일1포스팅도 힘든데 부지런하시군요.

정기구독을 하면 억지로라도 포스팅 적게됨니다.^^

맞습니다.
포스팅 의지가 많이 줄어드네요.

또 다시 코인들이 지금 이 시간 많이 떨어졌네요. ㅠㅠ

시세는 떨어지지만 추가적인 리스크 회피를 위해 코인계에는 투가로 자금투입을 안하기로 했습니다.
그냥 주식쪽으로만 신경쓰려구요

zzan 과 dblog 도 보팅 하고 갑니다.

코인판이 정말 살벌하네요.

네 저는 GG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