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spt,aaa,jjm,sctm 달라진 하루일상!!

in #sct5 years ago (edited)

요즘 스팀엔진 토큰들로
하루시간이 모자른다.

하루만 지나쳐도 놓치는 정보가 산더미...
하루만 안봐도 모르는 내용이 수두룩...
글을 안쓰면 엄청난 손해보는 듯한 압박감...

좋은글을 쓰고 홍보해서 보상을 높게싶은 욕심...
단톡방에도 무수한 정보가 쏟아진다.

지금 출장중이다.
어제는 술을 엄청 먹었다.
그리고 아침에 잠깐 들어와보고
도통 머리에 들어오지 않는다.
술을 많이 먹어서라고 위로했다.

이 순간 냉철한 사업가처럼
내시간 분배 포토폴리오를 다시세워 봐야겠다.

암튼 요즘 읽을꺼리
공부할꺼리,소득을 올릴기회
초기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큰일 났다.
술마실 시간이 없다. ㅋㅋㅋ
술먹고 몸이 피곤해서 후회한적은 있었는데
포스팅을.못봐서 못해서 후회를 하는일이~~~

모두들 이번 기회를 잘 살려
성공투자 하시길 정말 기원한다.

Sort:  

저도 출장중인데 하루 별로 신경 못썼더니... 마치 도둑맞은 기분입니다 ㅠㅠ

ㅋㅋㅋ 출장이 두렵다.
그냥 열심히 하는거죠
성투 기원합니다.

banguri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jjm, kr-fund 투자 이유 그리고 사람들...

... 했습니다.
상당히 진지하신 두분의 토큰을 Steem Engine에서 구매했습니다.

저 쬐끔만 산다던 kibumh님이 아마 sct 도 jjm 도 고래 급일 것입니다. ^^
이 2개의 토큰에 투자 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

딱 제 마음이네요.
게다가 SPT가 돈이 될 것 같아서 시장에서 좀 사려고 했더니 곧바로 올라가 있네요.
요즘 완전 똥손입니다.

롱다리행님. 금방 또 오를지 몰라요
톡방을 보니 스몬팀에서 sct에 뭔가 사업제안을
하는거 같은데.. 열 채굴하시죠
출장가면 열채굴이 끊겨서 ㅋㅋㅋ
일도 못하겠어요

ㅎㅎ 요즘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워 카카형 위에 이녀석 뭐지.;;;;; 댓글 달러 왔다가 깜놀하고 가네 정말 이녀석 용기있는 녀석인데 카카형한테 응가 싸고 가네 ㅋㅋㅋㅋㅋㅋㅋ

응가 여러군데 싸고 갔어
살짝 놀랬는데 귀엽게 싸고 가서,,
복권 사야지 ㅋㅋㅋ

다양해지고 바빠지고 복잡하지만 재미도 있네요^^

재미가 있어요
읽을게 많아져서 고민은 좀 되지만요
아무튼 스팀도 오르고 다른 토큰들도 올라서
오랜시간 여기 계신분들 다 부자되면 좋겠어요

맞아 카카형...요즘 스팀잇에 글이 쏟아져.
포스팅 못봐서 후회하는 일...너무 공감 ㅎㅎㅎ
그냥 술 마시면서 포스팅 볼까?ㅎ

부회장님 말씀이 딱 맞습니다.
술을 포기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채굴도 포기하면 안돼고
기술이 필요해!! 고단수의 기술이~~ ㅋㅋ

뜨아아아아~ 우째 잘 안보이심~ㅋ
어여 술 확 깨시길~💙

죠기 댓글에 자꾸 덩싸고가는애 뭡니꽈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똥글이라고 똥 싸고 간듯
똥꿈은 복권사라 하는데
ㅋㅋㅋ 좋을지도 모르죠
여러군데 싸고간것 같은데요 ㅋㅋ

그러게요~ 어디서든 출몰하더라구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큰일 났다.
술마실 시간이 없다. ㅋㅋㅋ

큰일은요!! 좋은 일이죠~ 술안마셔 건강도 좋아지고~ ㅋㅋㅋㅋ

찌찌봉^^ 입니당.

잘하셨네요 ㅋㅋㅋ

형!!! 술마셔야 된다고요
안마시면 병나~~

그런대 언제 저 공향으로 보내주시는 거에요
그날이 빠를지 ?? 채굴이 빠를지??

Sctm 이거뭐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ct를 채굴하는 토큰입니다.
스테이크 량에 맞춰 채굴이 됩니다.
정확하게 량에 비례하는건 아니구요

ㅋㅋ 술 마실 시간이 없도록, 공부하도록 만드는 스판이네요. 건강 수호와 지식함양 영역까지 스판이 침범하는 건가요^^ 냉철한 사업가 하지말라면셔요. 그냥 하라면서요^^ 그래도 냉철한 사업가로 변신하셔서 1sct라도 긁으시길 기원합니다,

자칭 냉철한 사업가라고 하는데
사실 ㅋㅋ 답없는 사업가 입니다.
그렇게 하고 싶은 소망을 적어봅니다.
전 하나도 안 냉철한데 자꾸 누가 냉철한 사업가라고.. 냉동사업가라고,,
ㅋㅋㅋ 긁어보고 싶은데 잘 안긁어집니다. 함께 열심히 긁어 보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