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4 신나는 주말을 보내고 맞이하는 두려운 월요일!! 월요병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저 뉴스 캡션이 대박이네요... 일요일 잠깐이라도 근무하면 문제 없다~ ^^;
저는 어제도 그렇고.. 일요일도 종종 일하니 월요병 없을것 같네요~ ㅋㅋ
저 뉴스 캡션이 대박이네요... 일요일 잠깐이라도 근무하면 문제 없다~ ^^;
저는 어제도 그렇고.. 일요일도 종종 일하니 월요병 없을것 같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정말 누군지 기가막히는 소리를 하는군요...
어제도 출근하셨다니...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