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 알라딘 중고서점 좋아요!

in #sct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그런 책들 있잖아

이건 꼭 읽어보고 싶다!

내게도 그런 책들이 몇 권 있어

근데 그게 절판돼서 구하기가 힘들어요

혹시 몰라 잠깐씩 들리는 서점마다

책이 있는지 확인하고 중고서점도 찾아보는데

여간 손에 넣기가 쉽지 않아

그러다 오늘 우연히 들린 알라딘 중고 서점에서

혹시나 해서 찾아봤더니 으아닛!!!!

책이!!!! 책이!!!!!! 심봤다~~~~~~

KakaoTalk_20191227_181349684.jpg

므하하하하

다들 원서 몇권씩은 있을거야~

근데 그걸 읽고 내가 맞게 잘 읽었는지 확인 하고 싶어 지는게

인지상정!

KakaoTalk_20191227_181349684_01.jpg

몇년째 못 구하고 있다가 이렇게 내 손에 들어오다니

게다가 중고라 가격도 저렴하고 금상첨화 ㅋㅋ

원서는 한 손에 들어오는 책인데

한국서 한창 양장본 유행 할 때 번역된 책이라

책 두께는 두배고 크기도 흐..

그래도 열심히 다시 읽어봐야지

뒤늦게 알았지만 인터넷으로도 잘 되어있으니

형들도 애용해봐~~~

https://www.aladin.co.kr/home/welcome.aspx

Sort:  

이거 나중에 되팔면 돈되는거 아냐??
북테크 맞지????

저 중고책 하나에 천원하는데? ㅋㅋㅋ

천원 ?진짜싸당ㅋㅋㅋㅋㅋ

일어 부지런히 공부해서 일어 더빙 부탁해 ㅋㅋ

언젠가는 도전한번 해보고 싶어 ㅋㅋㅋ 근데 아직은 아냐 ㅋㅋ

갑자기 지적인 컨셉이야?ㅋ

오 천잰데? 눈치 엄청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서점에서 원하는 책 구하면 정말 신나죠.
축하합니다.^^

싸게 잘 구해서 더 좋았습니다 흐흐흐흐흐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만수무강하세요 +_+

천사를 치킨으로 바꾼다면..
치킨의 알..
치킨의 다리..

지적 컨셉에 물 좀 뿌리고 갑니다...

모바일이라 큐레계정이었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과 닭다리 4개입니까?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뜰하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살뜰하죠 ㅋㅋㅋ
비싸다고 생각하면 안되는거지만..
책이 좀 비싸서요 ㅋㅋㅋ

알라딘이 좋죠 저렴하구 마지막으로산게 광수생각인듯... 아 오래됐다^

광수 생각이면 어마어마 한데요? ㅋㅋㅋㅋ 너무 오래됐는데요 ㅋㅋ

제가 거주하는 광주광역시 충장로 쪽에서 알라딘 중고 서점이 있는데...
와 진짜 저렴하더라구요!! 득템 축하해요 ^^

책 상태도 나름 괜찮고 가끔씩 가볼만한것 같아요 흐흐
강추강추!

오 원서읽는 남좌~~

내가 이정도임! 훗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11.34
ETH 3684.8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