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16 건강을 지키자!! 우리 몸의 공기청정기이자 가습기인 코의 건강을 지켜보자!!

in #sct7 years ago

예전에 비강세척 많이 했었는데^^
코건강에 대해 아는거라곤 콧털은 뽑지 않는거라고 배웠습니다.

Sort:  

콧털을 뽑으면 안되는군요...

전 이상하게 코털이 자꾸 잘 자라서... 삐쳐 나오고... ㅠㅠ

그래서 뽑았는데.. 다음엔 더 크게 자라더군요... ㅎㅎㅎㅎㅎㅎ

콧털이 먼지등 1차적인 필터역할을 한다고 하도라고요.
그리고 혈관이나 이런부분도 많은 곳이라 뽑을경우 염증이나 새균감염등의 문제도 있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