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16 건강을 지키자!! 우리 몸의 공기청정기이자 가습기인 코의 건강을 지켜보자!!
콧털을 뽑으면 안되는군요...
전 이상하게 코털이 자꾸 잘 자라서... 삐쳐 나오고... ㅠㅠ
그래서 뽑았는데.. 다음엔 더 크게 자라더군요... ㅎㅎㅎㅎㅎㅎ
콧털을 뽑으면 안되는군요...
전 이상하게 코털이 자꾸 잘 자라서... 삐쳐 나오고... ㅠㅠ
그래서 뽑았는데.. 다음엔 더 크게 자라더군요... ㅎㅎㅎㅎㅎㅎ
콧털이 먼지등 1차적인 필터역할을 한다고 하도라고요.
그리고 혈관이나 이런부분도 많은 곳이라 뽑을경우 염증이나 새균감염등의 문제도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