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Tools ][강추] 스팀 유저정보 강력 업데이트(부제:다른사람 유저정보도 쉽게 보기)

in #sct5 years ago

스팀정보를 보고 싶은 분들의 계정을 입력하고 "Add" 혹은 "Enter"를 입력하시면 아래에 계정이 추가됩니다.

전 보고 싶은 생각이 없는데요!! ㅎㅎ
갈수록 좋아지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Sort:  

그러면 제가 대신 한번 보겠습니다. ㅋㅋ

SCT 보팅파워가 만땅 직전이군요!? 미리 감사드려봅니다. ㅋ
SCT 클레임 받을 수량이 있군요! JJM도 많으시고!! 개부럽!!

ㅋㅋㅋSCT 는 몇개 안되서 만땅이라도 그닥 ...ㅎㅎ
뭐 스판글도 자주 써는 편이 아니라서 클레임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너무 부러워 마세요!! 수고하셨으니 풀봇 드릴께요^^

헙!!! 풀봇이라니!! 감사합니다!! ㅎㅎ
독거님에게 풀봇을 받는다는건~ 스팀에서도~ SCT에서도~ 모두모두 감사해야 한다는 말씀!!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