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모닝 SCT 파워업!! 스팀코인판을 더욱 편리하게!! SCOT 보팅파워 뷰어 소개!! && 사이트에서 보팅 파워 확인 가능한 크롬확장 프로그램 소개!!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목요일이로군요.

아침부터 날씨가 무더운게.. 낮에는 기온이 몇도까지 올라가려나 모르겠네요.

어제도 30도가 넘던데....

벌써부터 여름이 무섭네요.

그래도 오늘 아침 역시 모닝 SCT 파워업으로 하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스팀 키체인으로 정말 쉽고 빠르고 가볍게 파워업을 할수가 있네요.

어느덧 SCT 파워가 4700을 넘어서고 있네요.

5000이 멀지 않았습니다.

SCT 파워 5000이면 보팅 금액이 얼마나 찍힐지 궁금하네요.

보팅 금액은 수시로 변경되는것 같은데 대략 20 근처로 찍혔던것 같아요.

그리고 SCT 보팅파워에 대해서 조금더 찾아봤습니다.

스팀파워는 스팀나우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한데요.

https://steemnow.com/@goodhello

스팀나우 사이트에서 이런식으로 현재 남은 보팅파워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SCT 보팅파워는 스팀파워와 따로 동작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blockchainstudio 님께서 SCT 보팅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STEEM SCOT Voting Power Viewer!! SCOT 보팅파워 뷰어를 며칠전에 만들어 주셨더라구요.

STEEM SCOT Voting Power Viewer / SCOT 보팅파워 뷰어

거기다 최근 업데이트해서 키체인을 지원해 클레임 스테이킹까지 가능한 기능을 추가하셨네요.

STEEM SCOT Voting Power Viewer Keychain Support! 보팅파워 뷰어 키체인 지원! 클레임/스테이킹까지 한 곳에서 해결

완전 대박이로군요.

제걸 접속해 보면

https://economicstudio.github.io/vp/?a=goodhello&t=SCT

스팀코인판 아닌 스팀잇 글에도 보팅을 많이해서인지 스팀 파워는 많이 낮지만 SCT 파워는 많이 차 있네요.

SCT 파워가 많이 남아 있으니 스팀코인판분들에게 더 많은 보팅이 가능하겠군요.

그리고 이 툴을 이용하여 클레임과 스테이킹까지 가능하니 앞으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아직 확인 해보신분들은 빨리 사용해 보시길 바래요~ 정말 강추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놀라운 툴이 개발되었더라구요.

햅뽀이 @happyberrysboy님께서 보팅파워를 스팀잇이나 스팀코인판 화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셨네요.

[Steem Tools] 스팀잇! 스팀코인판! 사이트에서 바로 보팅파워확인

저도 바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teem-tools/ifjgbijfaocfhnihljlppnonjogpipjl?hl=ko

링크에 들어가서 크롬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고 크롬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답니다.

설치를 하고나면 화면 좌측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직 개발중이라고 나오네요... ㅎㅎ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중요한건 현재 이렇게 이쁜 게이지 모양으로 스팀파워와 SCT 파워를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아니 스팀코인판에 이런 유능한 분들이 있어 더욱 즐거운 스팀코인판 생활이 될 것 같네요.

앞으로도 더욱 많은 기능, 좋은 기능들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목요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파이팅입니다!!

Sort:  

항상 직접 테스트 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goodhello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000이 멀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헬로님은 스판도 곧 고래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스타트가 늦으니 갈수록 격차가 벌어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들 능력자시군요.
보팅 능력자 개발 능력자!!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0 which ranks you at #98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가격들도 좋아지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