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 참 재미없게 흘러가네요!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아침 시작하고 계신가요?

싸늘한 가을 날씨만큼 요즘 코인 시장도 싸늘하네요!

이제 좀 먹게 해주라~~ 제발! ㅋㅋ

1d.jpg

비트코인도 또 하락을...

8K 지지도 못하고, 7.7K 는 지지를 해줘야 할텐데 말이죠!

4h.jpg

무려 3주간이나 지지부진한 박스권 흐름을 보이고 있군요!

이러니 재미가 없죠! 물론 먹을것도 없고...ㅋㅋㅋ

Screenshot 2019-10-17 at 08.53.40.jpg

밤사이 비트는 2%대 하락을 보인반면...

스팀은 어쩐일로 5%대 상승을 보였네요! ㅋ

그래봐야 166원이지만, 비트 하락에 따라가지 않고 견뎌 준것만으로도 감사해야겠죠^^

코인사장은 당분간 지지 확인 될때까지 관망하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코인은 잠시 잊고, 가을을 즐기는 하루 되시길^^

Sort: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1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코인시장은 3년 정도 잊고 사는게... ㅠㅠ

헐~ 3년이요? ㅎㅎ 잠시만 잊고 살아요^^

제가 개발이라는 걸 20년 해보니까, 신기술이 실현되는 데 10년쯤 걸리고, 양산성 완료하는 데 5년쯤 걸리고, 대중화 되는 데 5년쯤 걸리더군요. 블록체인도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요. ^^ 혹시 전기도 코드 없이 전달할 수 있다는 거 아세요? 무선충전 말고요. 그 기술 이미 개발돼 있어요. 양산성이 안 나올 뿐이지. 앞으로 5년 정도 안에 양산성 올린다고 보면 책상에 무선 마우스 무선키보드 외에 전기코드도 무선인 시대가 옵니다. 아마 10년 정도 후면 올 거예요. 블록체인은 이슈화 되어 세상에 알려진 지 2년쯤 됐다고 치고, 이제 수익모델 만드는 데 5년쯤 걸릴 거라고 봐요. 그러니까 3년 남은 거죠. ^^ 우린 3년 후에 억만장자가 되어있을 겁니다. ^^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5.37%의 상승... 기특하네요.

이제 좀 먹게 해주라~배거프다..

배고프면 밥을 먹어야죠? ㅋㅋ

!shop

보팅은 티끌 먼지라 ㅠㅠ
~~보팅해도 티끌 먼지 꺼져라 싫어하는 분위기 읽고 자제하려구요... 풉~~~
으아아아아아 미쳐가고 있는거 같아요...쯔업~

你好鸭,fur2002ks!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ericet 村长 迎着大雪 骑着三轮车 给您送来
美味的和牛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우리의 봄날은 어디고 갔나요~??
ㅠㅠ

겨울이 지나야 봄이 오는법!! ㅎㅎ

코인은 잊고...ㅠ.ㅠ 가을을 즐겨야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흑...스팀보소 ㅠㅠ ㅎㅎ
오늘 아침 가을 산길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

흑...스팀보소 ㅠㅠ

안봐도 되요!! 가을 즐기고 계세요~ ㅎㅎ

코인 너 잊은 지 오래~~~
더 잊어야하나 봅니다.

ㅎㅎ 네~ 더 잊어도 될듯!!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