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가 기가막혀~~2017년 상황과는 다르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6월의 마지막 술요일!! ㅋ

요즘 비트의 상승세가 무서울 정도입니다!

1,400만원 돌파라니...

3월만 하더라도 400만원대 가격이었는데...허허!

Screenshot 2019-06-26 at 09.26.54.jpg

아침 블록티어에 올라온 기사 하나가 눈에 띄네요!

이번 비트코인 상승이 2017년의 상황과 다른 5가지 이유

  1. 적은 활성화 주소- 17년에 비해 24% 적음

  2. 저렴한 네트워크 수수료

  3. 역대 최고의 비트코인 해시율

  4. 아직 언론의 집중이 안된 상태

  5. 리브라... 페북 암호화폐

뭐 이런 기사도 있더라는으로 봐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링크 이용해주세요!

암튼 비트의 상승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가지게 하죠!

비트가 어디까지 상승할지 알수는 없지만...

이왕이면 우리 스팀도 좀 데려가면 좋겠군요!

steem.jpg

스팀아~ 넌 왜이러고 있니?????

언젠가 스팀에게도 상승의 기운이 넘치는 날도 있겠죠^^

오늘 하루도 모두 성투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팀과 스텔라는 왜케 힘을 못낼까요
오기로 버티겟습니다 후 ㅋㅋㅋ

ㅋㅋㅋㅋㅋ 버티다보면 가겠죠^^

똥손은 슬픕니다.
스팀이 가야 모두가 행복한건데요;;

술요일 즐기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기있는 사람들이야 스팀이죠!! 제발 가즈아~~~

요새 스팀 매집 중인데 조금 낮은 가격에 걸어놓아도 바로바로 사지네요 ㅠㅠ 못 사도 좋으니 훨훨 날아갔으면 좋겠습니다

헉! 스팀 매집? 얼마나 매집 중인가요?
비트 반만 따라가도 좋으련만... 그쵸?

큰 액수는 아니고 그냥 꾸준히 모으고 있…어야 하는데 요새는 사는 족족 SCT에 털어 넣는 바람에.. ==

ㅎㅎ 요즘 다들 그렇죠!! sct... 스팀엔진이 스팀 다 잡아먹고 있네요!

스팀과 스달이 기지개을 펴야하는데 말이죠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 코인 투자가 완전 똥손이 되어 버렸습니다.
비트가 오히려 화만 나게 하네요.

ㅠㅠ 이런 장에 똥손이면 안되는데...
힘내세요~ 화이팅!!

2017년은 코인 일도 몰랐어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이말 밖엔....ㅎㅎ

2017년 12월이었습니다. 처음 코인을 알고 기대감에 너무 늦은건 아닌가 싶어
친구 편에 얼마 질러놓고 외국 나갔다 열흘만에 돌아 왔는데
공항에서 열어보고 헛웃음 밖에 안 나오더군요 ㅎㅎㅎ

적은 활성화 주소- 17년에 비해 24% 적음

이건 어떤 의미인가요?

스팀도 올라야 ㅋㅋ
고만 늦장피우고 이제 그만 떡상 가즈아 형제들이여^&^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비트코인이 제5 대상승장에서 미화 34만여 달러까지 오른다고 하대요.
어떤 사람은 3천만 달러까지 오를 거라고 점치는 사람도 있었고요.
그래서 요새 EOBOT 클라우드 마이닝하는 거 10년 동안 해 보려고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86.66
ETH 2353.2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