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da>당신이 가슴속에 세긴 글 (carpe diem)

in #sct5 years ago

carpe diem(현제를 살아라)
영어로는 sieze the day 라고 애기하는데.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카르페디엠은 라틴어가 어원에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에 대사로 많이 유명하지요.

Screenshot_2019-11-11-13-24-15-1.png

저는 이 말을 오래전부터 가장 좋아합니다 미래를 위해 현제를 희생 하지마라.행복한 마음은 바로 지금 이순간이다.땅위에 두 발을 딛고 지금 이순간을 조용히 바라보면 정말 행복한것 투성 아니 겠습니까.

Screenshot_2019-11-11-13-24-46-1.png

제 몸에 어릴적 철 없을때 한 타두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인지 또다른 타투를 하는건 그리 어렵지 않은 선택인데 그래도 몇까지 망설려 지는 이유가 있긴 했습니다. 살다보니 늘 변화하고 배우려고 하는 개인적인 성향에 가치관이나 현제 내가 중요하게 여기는 것들이 세월이 지나면서 또 다시 바뀌더군요. 그래서 수해전 이글을 몸에 새기기로 결심하는데 1년을 넘게 고민한것 같네요.

*웃으겟말로

타투를 할때는 자식에 이름은 세겨도 남편이나 와이프 이니셜은 하지마라

라는 애기가 있답니다.자식과에 관계는 1촌이라 죽을때 까지 때어질수 없지만 이 험한 세상 0촌 관계인 부부는 언제 빠이빠이 할지도 모르는 일 이니까요.ㅎㅎ

20191110_161012.jpg

타투는 개인적인 취향일 뿐이니 저에 질문과 무관하게

사고다 여러분들은 혹시 현제 가슴속에 늘 새겨놓은 글귀나 좋은 말들이 있으신지요?

그리고 왜 그 글귀에 의미가 좋은지 저도 다른 분들에 가치관이나 생각들이 조금 궁금하네요

다들 금요일 같은 월요일 되셈요^^

Peace~
2019.11.11

Sort:  

글은 엉덩이에서 나온다

practice makes perfect
연습 많이 한 사람은 절대 못이깁니다. 완벽해 보이는것은 연습때문입니다.

요즘에 뭘 그렇게 연습할까요.ㅎㅎ

Fortune favors the brave.

하늘은 용기있는 자의 편이다.
도전해야 얻을 기회라도 있죠 ^^

일단 질르고 봅시다.^^

Dead or Alive!! ㅎㅎㅎㅎㅎ

왠지 굳헬로님은

너죽고 나죽자...ㅋㅋ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 된다.

ㅎㅎ 맨날 움직이셔야 것네요.

아하!! 그런 관점도 있겠군요^^
불합리한 일을 당했을 때 주로 생각합니다^^

현재에 충실하자.

그것도 카르페디엠 인데요.ㅎㅎ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 줄 안다

사회생활하면서 제일 좋아하는 말인 것 같네요 ㅎ

제가 스팀잇 온 지 한 달쯤인가 됐을 때 제게 막말한 사람이 썼던 말이네요.

Congratulations @freegon.sc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 Meet The Stemians Contest - The mysterious rule reveal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76.49
ETH 2502.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