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태그의 붕괴?

in #sct5 years ago

이렇게까지 논리적이지 않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생각과 비슷하네요. 개인적으로 스팀잇에 더 이상 예전만큼 교류할 수 없게 변할 수도 있겠구나란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원하든 원치않든 흐름은 막을 수 없고 꼭 제가 원하는 게 정답이 아닐 수 있으니 아무 주장도 하지 않겠지만요. ;
그저 제 취향과는 멀어지겠구나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Sort:  

기다려 보세요. 제가 알기로는 고물님 취향에 맞는 곳이 (아마도?ㅎㅎ 그동안의 포스팅으로 짐작컨데..) 한창 준비중입니다.

SMT 가 나온다고 했을 때 부터 이미 이렇게 각자 취향에 맞춰 헤쳐모여는 시작됐을 겁니다. SMT 가 지지부진 하면서 떠난 분들도 있고 물 밑에서 움직이는 시간이 길어진 거고..

새로운 시도들이 각각 런칭되는 타이밍에 따라 일시적으로 포스팅이 쏠리는 경향은 계속되어 왔고, 당분간은 마찬가지일 거에요. 충분한 시간이 흘러 준비된 모든 시도들이 기능하기 시작하면 음 글쎄요. 아마도 스팀잇은 포털 사이트의 메인 화면과 비슷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폰으로 적다보니 두서가 없네요. ㅎㅎ

(최소 3년 안에) 적어도 스팀잇에서는 안 나올 거라고 생각해요. 카카오나 라인에서는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