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오더북을 보고 든 생각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늘 오전 @newbijohn님의 글을 보니 sct의 아래 그림과 같은 오더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newbijohn/2z4qqb-sct

image.png

조금이라도 싸게 낼름낼름 받아 먹을려는 저의 민낯이 공개된 거 같아 조금 창피하긴 하지만 ㅋㅋㅋㅋ 저는 지난 글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sct에서 유동성 공급자가 되어 보려고 합니다.

'얼마 안되는 수량으로 싸게 사고 비싸게 팔려는 개수작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저는 이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거 한다고 얼마나 벌겠습니꽈!!!

사실 헷지수단이 있었다면 더 많은 물량을 촘촘히 붙여 보겠지만 현재로서는 딱히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없어서 ㅋㅋㅋㅋ 최대한 머얼리 벌리고 있는 상황이라 죄송합니다.


원래는 설렁설렁 할려고 했는데 ㅋㅋㅋ 운영자분들의 희생과 노력을 생각하니(단톡방에 들어오면 생생히 느낄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좀 더 열심히 호가를 제시해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된 하루입니다. ㅎㅎ


이상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늘 존경하는 진정한 투자자 펜릘님! ㅎㅎ 매수벽은 늘 감사하지요 :)

매수벽 쌓으러 가즈아!!!

많이 벌어서 맛난거 사주세요~ ㅎㅎ

LP 역할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헉! 누가 주문을 냈는지까지 확인 가능하군요? 역시 투명해~~~ ㅋㅋ
싸게 낼름낼름 받아 먹는것도 능력입니다~ ㅎㅎ

이 얼마나 아름다운 세상입니까 ㅋㅋㅋ

솔직히 저는 SCT의 적정가격을 산정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그냥 스테이킹하는 걸로...

저도 잘 몰라서.. 대신 저는 LP로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jcar 보팅합니다. ^^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63 which ranks you at #964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