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커피

in #sct5 years ago

둘 다 좋으니 상황에 달려 있다. 나의 대답은 첨가제 없이 커피와 차를 마시는 것에 근거할 것이다. 그래서 설탕, 크림, 우유는 마시지 않는다.

차는 주로 치유와 편안함을 주는 특성으로 좋다. 적당한 온도로 마시면 밤에 잠을 잘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지방 손실에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녹차가 우리가 먹을 때 지방 흡수를 최소화하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연구에 대해 읽었지만, 확실히는 모르지만, 구글을 사용보세요. 다른 건강상의 이점 또한 어떤 종류의 찻잎을 사용하느냐에 달려있다.


sct
Image source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커피는 자연스럽게 힘이 된다. 운동을 하고 있다면 블랙커피를 마시는 것은 아드레날린 증강을 약간 더해줄 것이다. 커피는 우리를 깨우는 명백한 특성 외에도 두통, 근육 피로, 그리고 방해를 돕는 역할을 한다.


더 무엇을 선호합니까: 홍차 또는 커피?

Sort:  

둘다 좋아하지만 제 일상을 돌아 보면 역시 커피를 월등히 많이 마십니다. 홍차는 아직 커피처럼 맛있는 카페가 드문것 같습니다. 아님 아직 홍차의 맛을 느끼기엔 아직 내공이 부족한게 아닐까요.

저도 가끔씩 커피를 먹기는 하지만, 많이 먹으면 좀 안좋을것 같아서 기회가 된다면 홍차를 먹고 싶네요.왜냐?
커피는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지만, 홍차는 아니잖아요..
희소성의 가치에서 홍차 승리!

보통 커피를 마시지만
가끔 커피가 지겨워질때면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차를
마시곤 합니다. ^^

홍차가 있음 홍차를 먼저 마시지요

저는 무조건 커피!!!인거 같네요.

차는 긴장을 풀고 이완하고자 할 때 마시고
커피는 일상이나 잠깨려고 할 때 마셔요

커피요 커피. 홍차는 밀크티로 가끔 마시면 맛나더라고요

저는 마음을 편하게 하기 위해 차 종류를 많이 마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