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중에] 내 친구의 랩마디....

in #sct5 years ago

이 와중에
이 와중에
유일한 안식처는 숫자였고
자산으로 따지면.......... (결국 코인푸어)
쓰지도 못하면서.......... (결국 코인푸어)

밥 멕이고
공부 가르치고
놀아주고
들어주고
등등등
별짓을 다하는데

그런데도 애들은 말 안들어쳐먹지
내가 힘든 건 어디다 풀어야 할 지 모르고
그렇게 며칠을 보내고 있어

(여기까지 위 사람의 성별은?)

그 와중에 스달은 아주 좋은 가격에 다 팔았스
거의 1,300원 가까운 금액에 다 팔았스
잘했지?


나 겨우 한마디 함?
잘.했.어.


2019.06.09. 아마도 06시경인가..........

Sort:  

글썻다 다 지웠네요
ㅋㅋㅋ 교수님 이야기가 아니군요^^
아~~~ 오랜만에 술 먹어서 그러나?? 쩝
잘했다. 카카야

팔아봐야 소중한줄 압니다. 그래야 버티기도 하구요^^

잘했어요~~ 잘했어요~~ 잘.했.어. 카카오~~ 헐 오타^^

Posted using Partiko iOS

팔ㄷㅏ니 ㅋㅋㅋㅋ 나도 팔아보고 싶다. ㅎㅎㅎ
하지만
반천만원은 되어야 팔아볼 맘이라도 생길듯...

애기애기한 스달 팔아요. 글값 스달...... 그런데^^

  • 스달 팔아 딴거 산답니다, 그래서 결국 코인만 늘리기 ㅠㅠ (결국 코인푸어)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으.. 전 모으기만 하고.. 팔아보지를 못했네요 ㅠㅠ

사고팔고 사고팔고 시장경제에 이바지하는 중입니다. 이거 팔고 스팀사고, 저거사고 팔아 스팀사고 그러는 중이에요. 결국 스팀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