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의 작은 날개 짓이 큰 변화를 가져 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태풍이 올라왔는데 다른 지역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는 동해는 바람이 조금 세차게 불고 다행이 별 변화가 없습니다. 다른 지역에 계시는 분들에게도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판이 시작 하면서 소각 정책을 펼치고 스트롱 홀드 분들에게 강력한 보상 정책이 시행 되면서, 보팅은 소각을 하는 포스팅에만 몰리고 정말 시간과 노력을 한 좋은 글에도 보팅이 별로 없는 상황이었고, 더불어 새로이 들어 오는 분들에게도 보팅 지원은 거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조그마한 움직임들이 많습니다. 저도 작지만 제가 가진 범위 내에서 임대를 해 드렸습니다.

천사를 모집합니다.
[sct1004] 뉴비정착과 비홍보 계정 지원 임대 안내

[kr-newbie 1차] 뉴비&리비 지원 프로젝트 : '한달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이러한 조그마한 움직임들이 모이고, 동참하는 분들이 하나 둘 늘어나면서 거대한 새로운 덩어리가 된다면 분명 이 공간은 큰 변화가 있을 것 입니다.

물론 지원을 받는 모든 분들이 정착을 해서 스팀을 구매하고 액티브한 유저가 되지는 않습니다. 누군가는 지원 받은 토큰으로 팔아서 커피 사 먹고, 또 누군가는 짜장면 먹고, 또 누군가는 돈까스를 사 먹지만 하지만 누군가는 열렬히 활동하는 분이 되어서 스팀과 토큰들을 구매해서 고래가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하기에 여기 계시는 분들 모두 지원과 관심을 가져 주셔야 합니다.

새로이 오시는 분들이 분위기를 파악하고 잘 적응하기 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시간 까지 새로운 분들에게 조금 더 관심과 안내 그리고 지원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하는 이벤트 소개도 좀 해 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새로이 오는 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이러한 지원이 당연히 받는 권리가 아닌 선의와 관심의 표현으로 받아 드리고 더 많은 소통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

지원 받으신 분들은 고맙다는 간단한 댓글 하나가 지원 하는 사람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happy-banguri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appy-banguri님의 쉬는 날이라서 쉬업쉬엄 포스팅을 보니 럭키 박스를 찾았네요.

녕하세요. banguri입니다.
역시 즐기면서 쉬엄 쉬엄 포스팅을 보니 럭키박스가 뜨네요.
전에는 1AAA 였는데 이번에도 또 1AAA 입니다. 꽝손인듯 아닌 듯 그러네요. ㅋㅋ
그런데 딱 드는 순간이 참 그거 말로 표현 못하는...

부산은 어제 오늘 계속 비가오는 날씨이네요. 뉴비분들이 스팀잇에 많이 오면 좋으련만. 가상화폐 전체시장이 안좋다보니 당장은 정착하기도 힘든게 사실이네요.
예전처럼 가상화폐붐이 생기면 인터넷 검색으로도 스팀잇을 알고 들어올텐데..
지금은 활동안하는데 예전지인 계정신청하고 일주일 지나 승인날정도로 뉴비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뉴비보기 하늘의 별따기수준이네요..

그러게요.
뉴비들이 들어와서 정착하는 분들을 찾는 것은 정말 하늘에 별따기네요. 그래도 조그마한 움직임들이 있어서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스팀잇 같이 괜찮은 곳이 그리 많지 않네요.
사람 냄새가 나서 좋습니다.

부산은 바람이 안 부는지 모르겠네요.
여기는 아직 바람이 세차게 부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부산은 어제새벽에는 비가 많이 왔는데 지금은 비보다 바람이 많이 불고있습니다.

  • jcar 추천인 보팅
    jcar토큰으로 이웃분의 포스팅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car토큰은 이웃분들에게 두배의 미소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하루 되세요. ^^ Jcar token will reply to you with a double smile~

조그만 변화가 아니라 아주 중요한 것 같아요. SCT가 상위 몇 명의 유저에게 편중된 보팅은 결국 사용자의 이탈을 가져 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런 노력은 정말 소중한 것 같아요.

맞습니다.
그래도 이런 움직임은 좋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많은 분들이 정착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조그마함이 모여 세상은 변화하게 됩니당~💙
항상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세상은 늘 그렇게 변화 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뒤에서 든든하게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과님 정말 멋져요!!
이번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형님 고생 많으십니다. ^^
오늘 아침은 날씨가 참 좋네요. 오늘도 벌 조심하고 애들이랑 신나게 놀아봐야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어제도 정말 덥더군요. 요즘 일이 좀 생겨서 포스팅도 잘 못 하겠네요.

초은이 별일 없이 잘 놀죠?

벌 조심하고 시원하게 그리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지금 주문진에 문어 사러 왔어요. 오늘 정말 뜨겁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