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토큰의 claim 방법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SCT의 무궁한 성공을 기원합니다 ㅎㅎ 뭔가 STEEM 의 경우 거래량도 그렇고 KR에서 많이 산 것에 비해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데, SCT에서는 보다 성공적인 형태가 나오길 기대합니다 ㅎㅎ

사실 claim 의 경우 자동으로 매 시간마다 받게끔 서버에 설정을 해둬서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는 Weed 토큰에서도 자연스럽게 받을 수 있을 꺼라고 생각 했는데, 막상 페이아웃이 되어도 아무것도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이유는 SCOT 토큰의 Claim 방법이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다들 아실 수도 있겠지만, 혹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남겨둡니다.

일반적으로 STEEM은 위와 같이 표현되고 있지요

SCT의 경우 custom-json 을 이용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claim 을 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능은 steemcoinpan 에 혹시 포함되어 있나요? 그러면 좀더 편리 할 것 같습니다.

https://app.steemconnect.com/sign/custom-json?id=scot_claim_token&json=%7B%22symbol%22%3A%22SCT%22%7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glory7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수렴 선형 보상" 은 현재 문제 해결에 도움이 안된다.

...g the Economics of Steem: A Community Proposal


한글 번역본은 ayogom께서 이미 작성해 주셨습니다: 스팀의 경제 개선 : 커뮤니티의 제안


이 포스팅에서는 3가지 제안 중...

오늘은 스팀코인판이 핫하네요.

첫 발행인 만큼 후끈한 열기네요 ㅎㅎ
그 열기가 스팀 코인에도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클레임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았는데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가 고민하던 부분이라 다른분들도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서 공유해봤습니다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어떻게 하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ㅎ

사실 저도 잘 모르겟지만,
차가운 스팀 시장에 분명 활력은 되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위드처럼 이것도 따로 클레임을 해야 하는군요!

넵 아직 실시하진 않았지만 SCOT 기반의 토큰이라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ㅎ

언제 들어올지 알림으로 알려주지 않는것이 함정이라는~ㅠ
페이아웃 시간 바로 다음에 해야 토큰이 최적으로 들어오더라구요 점점 감소~ㅠ

좋은 글 함께 공유해주셔 감사합니다~♥

페이아웃... 이후에 가져가면 감소한다고요? 이건 버그가 아닐까요 띠용...

jayplayc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팀코인판] KR 스캇봇과 나이트로의 첫 응답 - 스팀코인판

... feelsogood, goodhello, bluengel, relaxkim, glory7, kingbit, ayogom machellin, happyberrysboy, realmankwon, lovelyyeon, innovit,...

best-liv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kr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 아낌없이 주는 나무입니다:)

.../best-live/2019-05-11 현재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서포터 분들입니다. ayogomglory7 sweetpapa y-o-u-t-h-m-e docudai-jun jungch98 ldsklee ...

받을줄 모르면 소용없는일 ㅋㅋ
감사합니다.

그럼요 ㅋㅋ 많은 보상도 받아야 내것이 되지요~ ㅎ

안녕하세요?

스판의 19번째 큐레이터 @parisfoodhunter 입니다.

유용한 sct 토큰의 Claim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과 풀봇으로 응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