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프로토콜 wallet

in #sct-ubi5 years ago

50PCI를 준다길래 설치 해봤습니다.만원 상당입니다. 설치는 엄청 쉽습니다.

거래소가입보다 쉽네요. 이게 월렛인데 키를 따로 주지 않는군요. 따로 저장할것도 없네요. 지문으로 월렛에 접속합니다.아직 사용은 안해 봤지만 여러군데 가능한듯 합니다. 도미노피자, 달콤커피,세븐일레븐등등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암호화폐 모르는사람도 쉽게 사용가능 할듯 합니다. 물론 공짜로 충전해 주니 쉽게 쓰지만 , 50 PCI 다쓰고 나면 거래소에서 충전해야 할텐데 이건 쉽지 않아 보입니다. 또 스테이블코인이 아니라서 가격이 왔다갔다 하는군요.  연락처로 송금도 가능한듯하네요.0.1%송금 수수료가 있네요. 

 카카오 코인이 이정도로 나온다면 파급력이 상당할것 같습니다.여러가맹점에 사용가능하고, 쉽게 설치하고 사용이 쉽다면요. 카카오 은행과 연계해서 쉽게 스테이블코인으로 환전가능하면 대박일거 같은데요. 송금수수료 마저 없다면 좋겠네요. 점점 실생활에 다가오는듯하네요.


Sort:  

페이프로토콜이라고 잇는거군요~
저도 설치해봐야갰습니다~

네 다날에서 만들었다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jcar토큰 보팅합니다. ^^

실생활에 부쩍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