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오려나dalin70 (66)in #sct-kr • 4 years ago 대명항 시장앞이다. 주말임에도 오고가는 길이 막히질 않아 순조로이 다녀왔다. 내일은 식감좋은 요녀석(갑오징어)과 소주한잔 할수있겠군.^^ #sct-freeboard #krsuccess #zzan #sct #dblog #aaa #actnearn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한 잔 하기 좋은 날이에요~~ㅎ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