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비가오려나View the full contextgaramee21 (72)in #sct-kr • 4 years ago 한 잔 하기 좋은 날이에요~~ㅎ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