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무시한 토요일의 굴레

in #saturday6 years ago

B2D249E7-E95F-4BBB-9FC7-05BB19E6BCEA.jpeg

무시무시한 토요일의 굴레 ㅋㅋ
토요일이 없으면 어쩔 뻔 했나 싶어요. 오늘은 정말 마음 푹 놓고 쉬기만 하려 합니다. 비록 내일은 마라톤을 뛰어야 하지만 또르르...

다들 토요일인데 특별하게 재밌는 거 하시나요?

Sort:  

ㅎㅎ 토요일의 굴래 넘 재미있게 그리셨는데요. 저도 그 단계 중 하나 하고있어요. 티비 시청. 날씨가 너무 좋아서 뒹굴하고 집에서 보내긴 아까운뎅...뭘해야할것같은 압박이 들어오네요. 내일 마라톤 완주 기원드령ㆍ

마라톤은 시작도 하지 않앗는데 벌써 마사지를 예약해 두었습니다. ㅎㅎ 압박감은 잠시 내려놓고 푹 쉬세요 ^_^

먹고 자고 TV보고... 저랑 비슷하시군요~
토요일은 이렇게 보내는게 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뉴비가 팔로우 & 인사드리고 갑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역시 토요일은 금요일보다 신나고 일요일보다 맘 편한 것 같아요 ㅎㅎ

음...여자분이시군요 남자인 저는 술-->기절-->부활-->술-->기절-->부활 인데 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술을 좋아하시는 남자분이시군요ㅋㅋㅋ 간건강은 챙기면서 술 드세요~

넵 간건강 챙기는 건 둘째치고 술먹고 정신 이라도 잘 챙기면서 먹어야 겠슴돠 오늘도 저는 술먹으로 고고 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감사합니다 ^_^

지금 제 모습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똑같군요 ㅎㅎㅎ다시 토요일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