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하고 있는 운동은?

in #sago5 years ago



굿데이 여러분
좋은 오후 입니다.

한창 어릴때 운동을 하다가 잠시만 쉬자 했다가 쭉 쉬게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야식도 늘게되고 많이 먹게되더군요.

어느순간 거울에 비친 저의 모습을 보니 아재가 다 되어있더군요

OTL..

그래서 최근에 헬스장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오랜 쉬간 쉬었다가 운동을 하니 다음날이면 거의 삭신이 쑤시는 정도를 넘어서 뽀사질 것 같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조금 꾸준히 하니 체력이 조금 올라온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건강음식들도 조금씩 챙겨먹고있고, 식단도 조금씩 바꿔가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식단조절이 힘들더군요.
한번 늘어난 위를 줄이는 것은 정말 쉬운일이 아니죠.

조금씩 먹는 양과 먹는 것을 바꾸고 있는 중인데,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해서 내년에는 웃통까고 여름을 맞이하는 그날까지..ㅠㅠㅠ


여러분이 하고 있는 운동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운동 하면서 제일 힘든 것은 무엇일까요?

Sort:  

달리기는 생존의 필수 부분이기 때문에 달리기를 좋아하며, 훈련의 일부로 달리지 않는 한 진정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달리기 가즈아!!

공원 조깅 + 달리기 하고 있는데 저도 몇 달을 안하다 하려니 처음엔 폐가 죽을맛이더군요 ^^;; 그래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데, 빨리 예전 폐활량을 되찾고 싶네요 ㅎㅎ
아무래도 운동을 꾸준히 하는게 가장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만 쉬고 내일부터 해야지 하다가 2~3일 내리 쉬어버리고 ㅋㅋㅋ

저도 예전에 자전거 탈 때는 정말 그렇게 체력이 좋더니... ㅋㅋ 쉬니까 이거 그냥 쭈욱 꺼집니다..ㅋㅋ

숨쉬기 운동..밖에 안 하고 있습니다.
변명을 좀 해보자면 너무 정신없이 살아서 운동은 커녕 하루 한 끼도 안 먹고 넘어가는 경우도 꽤 많은거같네요ㅠㅠ

정말 그러다가 30대 오면.. 훅...;;;

저는 사실 방학때는 매일 유산소운동을 50분씩했었는데, 지금은 매일 하지는 않고 있네요, 유산소를 하면서 시간가는 거를 보는 날이 있는데 그날이 제일 시간이 안가고 힘들었답니다.

저같은 경우는 일하고 집에와서 뭐 이것저것 정리하다가 글 하나적고 이러다보면 새벽이네요..ㅋㅋ

요즘 수영을 자주 하고 있는데요.
자유수영이라 중간에
쉬는 시간이 너무 많아요.
한시간 빡시게 해야 되는데..ㅎㅎ

수영은 제가 싫어하는 운동 중 하나인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ㅠㅠ ㅎ

저는 수영, 자전거, 달리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힘든 것은 달리기입니다.
하지만 가장 겁난 것은 자전거입니다.
결국 이번에 사고도 났네요 ㅜㅜ

사고나신거 진짜 ㅠㅠ
몸조리 하세요 맨권님..

몇달전까지 수영을 하다가 지금은 숨쉬기 운동만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가장 힘든건 역시나 시작하기와 식단 조절인거 같아요. 둘다 힘드네요.

숨쉬기라도 해서 다행인 것 같기도..읍..

헬스장이면 뭐니뭐니해도 벤치프레스죠~
어쩌다 보면 저기에 항상 앉아 있다는... ㅋㅋ

62A60528-6E5D-4242-A54C-11A45EBBBD68.jpeg

이거는 벤치프레스 아니죠~~ 체스트프레스..! ㅋㅋㅋ

숨쉬기 운동과 걷기 운동을 주로 하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숨쉬기가 역시나 제일 편한운동 같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og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