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 상쾌한 하루~!epitt925 (80)adminin RunEarth • 7 hours ago 저녁에 피로가 몰려오긴 하지만, 컨디션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몸과 마음 모두 안정적이고 무언가에 대한 집중력도 좋아지고 있다. 선택과 집중으로 필요한 곳에 적절한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야겠다. #runearth #krsuccess #stepn-kr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